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자신-혹시,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자신-혹시, 우리

자신이 디지털 싱글 " 혹시, 우리 "를 발표했다. 

자신-혹시, 우리 바로듣기

자신-혹시, 우리 가사

꼭 마주 잡던 두 손을 
놓치지 않겠다 말했는데
이젠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영화가 되어버린 우리잖아
 
사랑이 서툴었던 그때의 우리를 
미워하진 않았으면 해
이별도 어설펐던 우리라서
더 그리운 추억으로 남아
 
우리 다시 만나는 날 그날이 오면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그저 날 보고 웃으며 인사해 줄래
항상 사랑했었던 것처럼
 
시간이 약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정말 사랑을 했었던 걸까
깊은 흉터는 지워지지 않는 것처럼
아직 니가 선명한데

더보기

 
우리 다시 만나는 날 그날이 오면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그저 날 보고 웃으며 인사해 줄래
항상 사랑했었던 것처럼
 
네 드라이기 소리에 눈 뜨던 아침도
먼저 잠들지 말라던 밤들도 그리워
 
혹시 우리 마주치는 그날이 오면
너를 만나 행복했었다고
그저 널 보고 웃으며 말을 해줄래
사랑해 줘서 고마웠다고

자신-혹시, 우리 

혹시, 그런날이 온다면

Executive Produced by Snacky Chan
All Music Produced by 자신
Album Artwork by 일홍

Lyrics by 자신
Composed by 자신
Arranged by 자신, 임수혁

 

자신-혹시,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