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웅연-우울한 유혹 [가사/듣기]

반응형

장웅연-우울한 유혹

장웅연이 16번째 디지털 싱글 " 우울한 유혹 "을 발표했다.

장웅연-우울한 유혹 바로듣기

장웅연-우울한 유혹 가사

누군가 나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줬으면 좋겠네
그렇지 않고선
더는 살아야
할 이유는 없을 테니
내가 지나왔던 길엔
슬픔만 가득하여
둘이 걸으면 좀 나을까 싶어
그래 마음을 열게
나를 쉬게 해줘
너도 쉴 수 있도록
낮은 곳에서
널 부를게

더보기

날이 어둡다면
내가 다가가
그늘이라도 돼줄게
내가 지나왔던 길엔
슬픔만 가득하여
둘이 걸으면 좀 나을까 싶어
그래 마음을 열게 
나를 쉬게 해줘
너도 쉴 수 있도록
낮은 곳에서
널 부를게
빈말이라도 좋아
사랑한다 해줘
열 배는 갚아줄게
그만큼 나는 눈물이 나

장웅연-우울한 유혹

장웅연 작가의 16번째 곡 ‘우울한 유혹.’ 힘들고 외로운 삶 속에서 사랑이 나타나길 바라는 절박한 심정을 은은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멜로디와 리듬에 담았다. 벼랑 끝에 서 있다고 느낀다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노래다.

작사 장웅연
작곡 장웅연
편곡 장웅연
Vocal 장웅연

 

장웅연-우울한 유혹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