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컬러-너라서 (Because it's you) [가사/듣기]

반응형

컬러-너라서 (Because it`s you)

신예 컬러가 디지털 싱글 " 너라서 (Because it's you) "를 발표했다.

컬러-너라서 (Because it's you)바로듣기

컬러-너라서 가사

너라서 떨리는 이 설레임이
얼마나 오래갈진 몰라 솔직히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안에
내가 있길 바라는 헛된 바램

사랑을 하는 방법을 몰라서
너무 많은 기회들을 놓쳤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
나는 정말 많이 힘들었었다고

어느 순간 감정이 내게 들어와
내리막길에선 속도를 줄이 듯
급하게 가곤 싶진 않아
내가 좋아하는 너일 수록 
천천히 가고파 방법을 몰라
그렇게 연락만 하다가
우리가 함께한 세월이 있듯이
오랜 시간 함께한 공간
서로 다른 온도 차이 
내 옆에 있어줬음 하는 너를
쉽게 잃고 싶지 않은 이 마음을 

알아봐줬음 혹시 나와 같은 생각인지 궁금하네
물어볼 용기는 없는데
무엇이든 함께 하고 싶은 이 마음을

숨기고는 너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한번도 말한 적이 없기에
나는 너한테 어떤 친구인지 궁금하네

너라서 떨리는 이 설레임이
얼마나 오래갈진 몰라 솔직히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안에
내가 있길 바라는 헛된 바램

사랑을 하는 방법을 몰라서
너무 많은 기회들을 놓쳤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
나는 정말 많이 힘들었었다고

분명 있어 너의 짝 그게 나였음 좋겠어
좀 이기적인 생각일 수 있어
그렇다고 내 맘을 강요하는 건 아니야

너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엔
가끔 다정한 너의 모습에
설레네 안될 걸 알면서 
하는 괜한 기대
이런게 사랑인가 하고
친구들에게 연락해

더보기

사람들은 잘해보라 말을 해
누가 말하기론 이미 온 동네방네 
소문 났데
너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주변은 알아도 너만 모른데
여전히 니 옆에 있고 싶지만
집착하는 것처럼 보이긴 싫어서
이제는 놓아줘야 할까 하고
새벽에 많은 생각들을 하게돼

그저 
순간의 감정이기를
바라고 바라면서 생각해 
아니 
친구라도 남고싶어
순간의 감정을 떨쳐내
너도 
봄날엔 내 맘이 이해되길 바래
나 혼자만 느끼는게 아니라고
말해줬음 해

너라서 떨리는 이 설레임이
얼마나 오래갈진 몰라 솔직히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안에
내가 있길 바라는 헛된 바램

사랑을 하는 방법을 몰라서
너무 많은 기회들을 놓쳤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
나는 정말 많이 힘들었었다고

어쩌다 순간의 설레임이
봄 바람 처럼 네게 불어와
벗꽃 처럼 떨어지네 
그 장면조차 드라마 같네

컬러-너라서 (Because it's you) 

오래 알고 지낸 너의 다정한 모습에 순간 설레었지만 이미 너무 많은 기회들을 놓쳐서 친구 사이 마저 잃고 싶지 않아 마음을 접지만 나중에 너도 순간 설레게 되면 내 기분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너라서 (Because it's you) 작사 : 김현경 / 작곡 : Kismet
가장 힘들 때 옆에서 진심으로 걱정해줘서 설레면 안되는 걸 알지만 순간 설레었다. 그 후에 티를 내도 너만 모르고, 주변 사람들은 잘해보라고 얘기를 하지만 너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서 사랑이 서투른 나는 마음을 접고,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려고 한다.

 

컬러-너라서 (Because it's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