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돈테-파라다이스 (Prod. by 신가령) [가사/듣기]

반응형

돈테-파라다이스 (Prod. by 신가령)

돈테가 첫 번째 싱글 앨범 " 파라다이스 "를 발표했다. 

돈테-파라다이스 (Prod. by 신가령)바로듣기

돈테-파라다이스 가사

나른한 오늘 하루 심심한 오늘 저녁 
누구에게 전화 해볼까

지루한 오늘 하루 외로운 오늘 저녁
에라 모르겠다 나가자

저기 저 여자 나를 봐 
내 맘은 벌써 그녀 곁에

즐겨볼까 나와 가자 
어디든 가는 거야 
둘이서 함께 떠나는 거야 

오늘 하루 즐겨 
밤새도록 
너와 잊지 못할 파라다이스

더보기

거울 속 비친 나를 봐
지친일상을 날려버려

즐겨볼까 나와 가자 
어디든 가는 거야 
둘이서 함께 떠나는 거야 

오늘 하루 즐겨 
밤새도록 
너와 잊지 못할 파라다이스

힘겨워진 나의 하루 답답해진 나의 인생
에라 모르겠다 나가자

즐겨볼까 나와 가자 
어디든 가는거야 
둘이서 함께 떠나는 거야 

오늘 하루 즐겨 밤새도록 
너와 내가 잊지 못하게 

즐겨볼까 나와 놀자 어디든 가는 거야 
세상 끝까지 가보는 거야 

오늘 하루 어때 즐겨보자 
너와 내가 만들어갈 
세상 속으로 행복 속으로 잊지 못할 파라다이스

돈테-파라다이스 (Prod. by 신가령) 

돈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파라다이스’ 발표
일상에 지친 김영돈이 가수 돈테가 되어 세상을 향해 소리쳐본다.

 

 

지쳐버린 일상에 잠시나마 탈피하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 속에 언젠가 완성될 내 인생의 파라다이스를 꿈꾸며 한음, 한음 표현했다.

〈 Thanks to...〉
돈테의 버킷리스트중의 하나 음원작업을 멋지게 이루게 해준 신가령에게 땡스 투~

 

돈테-파라다이스 (Prod. by 신가령)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