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연애의 참견 2022 OST) [가사/듣기]

반응형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연애의 참견 2022 OST)

오왠 (O.WHEN)이 참여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2 OST' 수록곡 " 그리움만 쌓이네 "를 발매했다.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연애의 참견 2022 OST)바로듣기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당신의 모든 게 궁금해요 음
같은 시간 다른 공간에서 
어떤 표정을 짓는지 
떨어지는 낙엽들을 
붙잡아둘 순 없지만
그댄 곁에 두고파

가끔 잊혀질까 두려워요
바람에 힘없이 나부끼는
나뭇잎 같아 보여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아둘 순 없겠지만
그대만은 붙잡고 싶네 

더보기

당신에게 나는 어떤 사람이었나
오 지나간 꿈처럼 아스라이 
스쳐가는 인연이었나
오 그리움만 쌓이네 
오 오오 나는 또 작아지네
바보처럼 왜 난 울고만 있나

음 아름다운 그대에게
해주고 싶은 말 있다면 
한달음에 달려올까요
나는 그럴 건데요 
한치의 망설임 없을 테죠
마주하던 그댈 보고파

당신에게 나는 어떤 사람이었나
오 지나간 꿈처럼 아스라이 
스쳐가는 인연이었나
오 그리움만 쌓이네 
오 오오 나는 또 작아지네
바보처럼 왜 난 울고만 있나

당신은 어떨지 몰라
나와 같은 꿈 꾸고 있는지
곰곰이 곱씹어 하나둘 떠올려 보면 
마음속 무지개가 뜨겠지

그리움은 차곡차곡 쌓여만 가고
설레이던 그날의 맑은 아침 
공기마저 또렷해지면
오 그대가 생각나네
오 오오 그대가 더 미워지네 
꽃이 지고 피면 그대 오려나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연애의 참견 2022 OST)

'연애의 참견' 2022 OST Part.15 - 오왠 (O.WHEN) [그리움만 쌓이네]

 


핫한 토크 라인업(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2 열다섯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오왠 (O.WHEN)이 부른 [그리움만 쌓이네]는 아코디언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레트로 발라드곡으로, 거칠면서도 호소력 있는 오왠 특유의 목소리가 적적한 느낌의 사운드와 어우러져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킨 어깨깡패와 김기림 작곡가가 협업하여 '깊은 밤을 보내줘요', '난 당신의 고요함이'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완성도 있는 음악을 완성해 내었다.

 

O.WHEN (오왠)-그리움만 쌓이네(연애의 참견 2022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