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원-여름이었다 (Feat. 신채린) [가사/듣기]

반응형

차원-여름이었다 (Feat. 신채린)

신채린이 참여한 차원의 디지털 싱글 " 여름이었다 " 를 발표했다.

차원-여름이었다 (Feat. 신채린)  바로듣기

차원-여름이었다  가사

여름 바람 사이로 
들어오는 너의 향기
그 향기 속엔
알 수 없는 감정들을
이끌어내려고 해
점점 더 스며들어
이 밤의 시원한 공기
영롱한 달빛
그리고 우리 
영화 속에 나올 듯한
이 배경 속에
담겨진 너와의 시나리오
하나 둘 셋 겹치는 발걸음과
아름답게 울리는
네가 좋아하는 노래
비가 조금씩 내리면 
더 가까이 
더 많이 기억하고 싶어
여름 속의 밤

더보기

바람에 흩날리는 
내 머리카락을 넘겨주는
너의 손길에서 따뜻하네
햇살이 느껴져
두 눈을 감아
이 영화엔 
너와 내가 주인공이야
이 밤의 시원한 공기 
영롱한 달빛
그리고 우리 
그림 같은 이 공간 속
우리의 스토린
영원히 끝나지 않을 거야 oh
하나 둘 셋 겹치는 발걸음과
아름답게 울리는 
네가 좋아하는 노래
비가 조금씩 내리면
더 가까이
더 많이 기억하고 싶어
여름 속의 밤

시간이
멈춘 듯
너의 발소리가 끝나
지금의
이 고요와
점점 들려오는 마음의 소리

하나 둘 셋 겹치는 발걸음과
아름답게 울리는 
네가 좋아하는 노래
비가 조금씩 내리면
더 가까이
더 많이 기억하고 싶어
여름 속의 밤

차원-여름이었다 (Feat. 신채린) 

여름, 그 안에서 느끼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

 

 

언젠가 생각 날 사랑을 떠올리며
적어보는 한 문장
"여름이었다"

1. 여름이었다
Composed by 차원
Lyrics by 차원, 신채린
Arranged by 차원, Brosand:
Vocal by 차원, 신채린

2. 널 지나치는 순간마다 고민했었어

 

차원-여름이었다 (Feat. 신채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