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다빈밴드-안중 [MV/가사]

반응형

유다빈밴드-안중

유다빈밴드가 디지털 싱글 " 안중 " 을 발표했다.

유다빈밴드-안중 바로듣기

유다빈밴드-안중 가사

지나온 시간을 하나둘 밟아 내려간다
다시는 생각나지 않게 잊혀져 버리게
돌아올 사람은 언제든 다시 돌아온다지만
우리의 시간들은 뒤도 돌아보지 않네

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흐르는 대로 천천히
다가왔다 물러나는 너를

째깍째깍 자꾸만
나를 지나치는 싸늘한 눈빛에
베개를 적시네
네 안중에도 없던 나의 사랑은
심장을 긁고서 오늘도 자란다

더보기

널 하나둘씩 지워가다
문득 깨달은 서러움
돌아서는 네 뒷모습마저도
행복했다니

답답한 마음에 자꾸 너를 불러도
넌 앞만 바라보고
잔인한 네 표정은
없었던 일이길 바라는 것 같았네

째깍째깍 자꾸만
나를 지나치는 싸늘한 눈빛에
베개를 적시네
네 안중에도 없던 나의 사랑은
심장을 긁고서 오늘도 자란다

째깍째깍 자꾸만
나를 지나치는 싸늘한 눈빛에
베개를 적시네
네 안중에도 없던 나의 사랑은
심장을 긁고서 오늘도 자란다

유다빈밴드-안중

너의 발자국은 내가 걸어온 길에 고스란히 남아있다. 나는 조금이라도 지워질까 한 번도 뒷걸음질 친 적 없었다. 보기만 해도 닳아 없어질 것 같아 그저 너를 떠올리며 가끔 발자국의 모양을 그려 볼 뿐이었다.

 


그러나 너는 한 번도 뒤돌아보지 않을 사람이기에, 내 입술의 모양조차 기억하지 않을 사람이기에 더 이상 나 또한 너의 자국들을 생각하지 않아보려 한다.

파도에 쓸려나가는 모래처럼 새로운 기억들에 덮여 잊어지지 않더라도 나를 더 이상 괴롭히지 않기를, 내게 더 이상 남아있지 않기를.

Special Thanks to 마스터링 가라고 깨워주신 차현빈님

Produced by 유다빈밴드
유다빈, YOU, 이준형, 이상운, 조영윤

작사/작곡 유다빈
편곡 유다빈밴드
보컬 유다빈

 

유다빈밴드-안중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