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은영 & 오세웅-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MV/가사]

반응형

김은영 & 오세웅 (OH SHE WOONG)-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김은영과 OH SHE WOONG (오세웅)이 함께한 신곡 " 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은영 & 오세웅-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바로듣기

김은영 & 오세웅-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가사

텅 빈 방안에 가만히 누워
한참을 멍하니 바라보았지
홀로 외로이 이 긴 밤에
무너져내리고 있었지
나는 외롭다 또 외롭다

나의 시간만이 천천히 간다
모두 행복한 듯 날 웃고 지난다
다시 또 걸어봐도 아무 의미 없는 웃음만
짓는다 또 걷는다.

텅 비어버린 나의 마음은
쉽게 채워지진 않았었지
채우고 또 가득 차버리면 숨도 못 쉴 만큼
허덕이며 토해냈었지

더보기

나의 시간도 천천히 지났다
불안했었고 또 답답했었다
묵묵히 지나간다 그저 걷는 것만으로도
되었다 이 어두운 긴 새벽은 꼭 지난다

걸어가 본다 그저 또 일어나 본다
나의 시간이 천천히라도 
지날 수 있게 태엽을 감는다

어두운 자정이 지나면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아침이 오기에

우리의 시간을 천천히 걷는다

기대만큼 아름답진 못해도

또 사랑해 본다 내가 지나온 모든 시간들

그것이 너였음을
그것이 나였음을

김은영 & 오세웅 (OH SHE WOONG)-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과거의 내가, 그리고 네가 지나온 그 모든 시간속에서 하고 싶었던 그 말, '김은영 x 오세웅 (OH SHE WOONG)'〈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노래하고 연기하는 "김은영" 과
노래로 이야기 하는 가수 "오세웅" 이

작년 "나를 나답게 , 너를 너답게" 발매 이 후,
레이블 if. 의 두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많은 이들의 공감과 위로를 끌어내는, 레이블 if. 의 감성프로듀서 "아연" 의 곡으로 "과거의 내가 걸어온 길을 돌아보며 나에게 하는 이야기"를 주제로 김은영과 오세웅의 실제 이야기를 듣고 써내려간 곡이다.

어제의 나를 후회하는 오늘의 내가 미웠지만 그마저 나 임을 깨달았다. 과거를 원망하지만 나를 사랑하려하는 레이블 if. 의 멤버들과 모든 사람에게 위로를 전하는 메세지를 담아... - 아연

나의 자리가 채우고 비우고의 연속이듯, 너의 자리도 그렇다. - 김은영

우리 모두가 걸어온 각자의 발자취가 추억, 한 장면 이었기를.. - 오세웅

 

김은영 & 오세웅-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