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NR (이날)-Neverland [가사/듣기]

반응형

YNR (이날)-Neverland

이날 (YNR)이 디지털 싱글 " Neverland " 를 발표했다

YNR (이날)-Neverland 바로듣기

YNR (이날)-Neverland 가사

Take me to your neverland 
나를 데려가줄래
네가 있는 거기에
나의 꿈도 있으니

너와 놀 때 난
행복을 믿는 어린 아이가 돼

어떤 슬픔의 노래도 날 울리지 못하네
기쁨의 품에서 나는 너와 춤출래

나 나 나 나는 너의 나
너 너 너 너는 나의 너

Let me be your fiancé 
마냥 너와 이렇게 어린아이처럼 뛰어놀고 싶어
I just wanna be like you 

언제나 너와 놀 때 난
내일을 믿는 착한 아이가 돼

어떤 슬픔의 노래도 날 울리지 못하네
기쁨의 품에서 나는 너와 춤출래

더보기

나 나 나 나는 너의 나
너 너 너 너는 나의 너

어떤 슬픔의 노래도 날 울리지 못하네
기쁨의 품에서 나는 너와 춤출래

나 나 나 나는 너의 나
너 너 너 너는 나의 너

YNR (이날)-Neverland

기쁨의 품에서 나는 너와 춤출래

Staffs

Executive Producer 정태호 of Primetime Music
Composed by 이날(YNR), ZZAPA of Primetime Music
Lyrics by 이날(YNR)
Produced by 이날(YNR), ZZAPA of Primetime Music

YNR (이날)-Neverlan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