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Original Ver.)(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MV/가사]

반응형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Original Ver.)(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효정 (오마이걸)이 참여한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수록곡 " Dear, Beloved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바로듣기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가사

멈추지 않던 눈물
참 많이도 외로웠지
언젠가 끝날 어둠을
혼자 견뎌내야했지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부짖는 날
사랑해줄 사람 
찾고 있었던 거야

강하지 못한 나

당당하지 못한 내가
남들과 달랐었던 내가
어느 샌가 자꾸
부끄러웠어

더보기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너의 지난 날들을 
불행하다 말하지 마
받기만 했던 사랑을
주는 방법 몰랐었어

막연한 기다림으로 
지쳐갔었지
그 누구도 날 대신해줄 순 없었어

강해져 가는 나

그저 가만히 있어도
나아지지 않더라도
내가 나를 믿어 
누구보다 더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주위의 많은 사람들은
네가 행복하길
기도하고 있잖아

혼자 이겨내는 게 아냐
같이 이뤄나가는 거야
오늘도 난
사랑하는 나에게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해 내가 나를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Original Ver.)(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한지효X도영 마지막씬 장식한 화제의 OST! 오마이걸 효정 ‘Dear, Beloved’ 발매. ‘Dear, Beloved’는 ‘스스로 자신을 사랑해 나아가는 나’를 풀어낸 하이틴-팝 장르의 곡으로, 오리지널과 어쿠스틱 총 두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우선 오리지널 버전의 ‘Dear, Beloved’는 경쾌하고 판타지적인 밴드 사운드와 효정의 감성적인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완성된 곡이다. 소극적인 주인공이 느껴가는 심경의 변화를 담은 가사는 마치 기승전결이 완벽한 하이틴 스토리 한 편을 본 것 같은 감정을 전한다.

특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마지막 장면에서 서희수(한지효 분)가 정시호(도영 분)를 바라보며 부른 노래로, 드라마의 주제를 담은 메인 테마 곡이기도 하다.

 

 

어쿠스틱 버전은 인디 밴드 장르로 완성됐으며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차분하고 따듯한 효정의 음색과 조화를 이루는 노래로 탄생했다. 기존 버전과는 달리 편곡적으로 복잡한 옷을 벗긴 미니멀한 사운드와 그에 따라 느려진 템포는 더욱 짙은 감정을 전달하며, 원곡과는 상반되는 분위기를 담고 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사랑을 이루어주는 작사 노트를 둘러싼 캠퍼스 로맨스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의 스토리를 통해 공감을 자아냈던 만큼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Dear, Beloved’는 종영 후에도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오마이걸 (효정)-Dear, Beloved (Original Ver.)(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