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시환-나의 날 [가사/듣기]

반응형

박시환-나의 날

박시환이 디지털 싱글 " 나의 날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시환-나의 날 바로듣기

박시환-나의 날 가사

왜 그리 슬픈 표정을 하고 있어
날이 좋아 일단 나랑 걷자

언제나 내가 있어 편히 기대줘
넌 내게 소중하니까
네가 날 웃게하니까

늘 혼자 일 거라고 생각은 마
내 손 잡아 걱정하지 마

하늘 위 새겨진 별들
원하는 걸 붙잡아봐
세상이 기다려 널 보여줘
네 안의 널

모든게 희미해져도
또 모든게 두려워져도
I just make it life make you love i wanna do

더보기

아직은 네게 하고픈 말이 있어
날이 좋으니까 같이 걷자

내 맘 다 보여줄게 너에게 만은
넌 나를 비춰주니까
난 너를 사랑하니까

늘 혼자 일거라는 생각은마
내 손 잡아 걱정하지마

하늘 위 새겨진 별들
원하는 걸 붙잡아봐
세상이 기다려 널 보여줘
네 안의 널

모든게 희미해져도
또 모든게 두려워져도
I just make it life make you love i wanna do

평범한 하루라도 괜찮아
오늘도 기념일인걸
우울한 슬픈 날도 괜찮아
함께라면 make you love 
i wanna do

하늘 위 새겨진 별들
너처럼 환하게 빛나
오늘 우리의 날 널 보여줘
네 안의 널

이제는 두렵지 않아
오늘도 한걸음 달려가
I just make it life make you love i wanna do
this is our day our day 우리의 날

박시환-나의 날 (나의 별들에게)
이번 신곡은 언젠가 꼭 쓰고 싶었던,
팬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던 곡입니다

 


제 생일에 맞춰서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신 분 들에게
되려 드릴 수 있는 선물이 앞으로의 함께 하는 삶에
용기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별들이 서로를 비춰주며 빛나듯이
어떤 힘든 일이 있더라도 또 어떤 긴장과 불안하게 만드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무기력해지지 말고,
그 길에 저도 여러분과 함께 응원하고 걸어 나가겠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저 역시 열심히 살며
제게 늘 소중한 여러분의 평범한 하루가 기념일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함께 즐겨요~

Executive producer 윤성은, 김상환
Producer 김상환
Lyrics 박시환, 김상환

 

박시환-나의 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