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사/듣기]

반응형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숙희가 참여한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를 발매했다.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으라차차 내 인생 OST)바로듣기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가사

누구나 겪는 이별같은데
왜이리 이렇게 힘든 걸까
덤덤한 척해봐도 아무 일 없는 척해봐도
마음은 안되나봐
정말 널 많이 의지했나봐
혼자선 불안해진 날보면
멍하니 창문 보는 습관이 생겨버렸어
그냥 다 아무 느낌이 없어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어떡하죠 내가 아닌것 같은데
거울속에 비친 모습이 참 안쓰러보여
사랑 끝에 남겨져있는 내가

더보기

시간이 지나가면 괜찮아 진다는 위로도 거짓같아
점점 더 보고싶어 불안해진 마음속에
아직 넌 가득 차 있으니까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어떡하죠 내가 아닌것 같은데
거울속에 비친 모습이 참 안쓰러보여
사랑 끝에 남겨져있는 내가

혹시 돌아올 수도 있단 생각에
나의 시간은 그날 그대로 멈춰져있어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어떡하죠 내가 아닌것 같은데
거울속에 비친 모습이 참 안쓰러보여
사랑 끝에 남겨져있는 내가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으라차차 내 인생 OST)

화제의 드라마! 탄탄한 스토리로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KBS1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숙희’의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런칭!

 


성준해 연출, 구지원 극본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핫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함으로써 뛰어난 연기력과 몰입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는 ‘정효빈’의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와 틱톡에서 화제의 노래 ‘오시영’의 ‘너무 예뻐’를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이별에 대한 공감가는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담겨있는 팝발라드 곡이다. 최근 ‘현재는 아름다워’ , ‘춘정지란’등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감성 가득 담긴 보이스의 ‘숙희’가 가창자로 참여하였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

Lyrics by 필승불패
Composed by 필승불패
Arranged by 필승불패, 이주용

 

숙희-어떡하죠 아무것도 못하겠어(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