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가사/듣기]

반응형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양지원 (YangJiwon)이  '구창모'의 '희나리'를 새롭게 재해석해 리메이크 발표했다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바로듣기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가사

사랑함에 세심했던 나의 마음이
그렇게도 그대에겐 구속이었소

믿지못해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헤어지는 이유가 됐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더보기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리메이크 프로젝트 [New Make] 추억이 담긴 명곡들을 새롭게 재탄생 시키는 'New Make' 두번째 이야기가 담긴 곡은 '구창모'의 '희나리'이며 '양지원'만의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 되었다.

 


원곡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으며 어쿠스틱한 악기들로 담백함을, 그리고 따듯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현악기들로 편곡되었으며 트로트 프린스 '양지원'만의 부드럽고 간드러지는 팔색조 같은 보컬이 더 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Executive by (주)새론미디어
produced by 이종수
Lyrics by 추세호

 

YangJiwon (양지원)-희나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