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양준일-CRAZY HAZY [MV/가사]

반응형

양준일-CRAZY HAZY

양준일이 디지털 싱글 " CRAZY HAZ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양준일-CRAZY HAZY 바로듣기

양준일-CRAZY HAZY 가사

가진 것은 너 너뿐이야
가난함에 갇힌 날 
감당할 수 없는 감동으로
돌이 킨 거야 돌아가지 마  
감기 걸리지 마 아프지 마 
내가 바로 가서 또 빨리  
약을 사 올게 
모든 것을 준비할게 
무릎 꿇고 기도할게 

Don't you know i'm
(모르니 내가)
Don't you know i'm
(모르니 내가)
Crazy Crazy Hazy 
(미쳐 미쳐 흐려져)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h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O~ver You~! 
(널 향해~)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C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Crazy Crazy Hazy~!
(미쳐 미쳐 흐려져~)

더보기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h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O~ver You ~! 
(널 향해~)

원수처럼 계속 지켜봤어
자신감과 자부심
따라가다 보면 비참해져
돌이키지 마 너 돌아가지 마 
아플까 봐 나는 살아 있어 
내게 부담 부담 부담은 갖지 마 
내게 와 울지 마
날 봐봐 웃잖아

Can you see me
(내가 보이니)
I only see you
(난 너만 보여)
Let's get dressed up... babe
(우리 차려입자... 자기야)
Wanna feel big
(크게 느껴지고 싶어)

Can you feel me
(나를 느낄 수 있니)
I only feel you
(난 너만 느껴)
Let's get undressed babe
(우리 옷을 벗자 자기야)
I wanna feel alive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고 싶어)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C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Crazy Crazy Hazy~!
(미쳐 미쳐 흐려져~)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h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O~ver You ~! 
(널 향해~)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C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Crazy Crazy Hazy~!
(미쳐 미쳐 흐려져~)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h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O~ver You ~! 
(널 향해~)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C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Crazy Crazy Hazy~!
(미쳐 미쳐 흐려져~)

Don't you know I'm going crazy
(모르니 내가 미쳐가는 것을)
Don't you know I'm going hazy 
(모르니 내가 흐려지는 것을)
O~ver You ~! 
(널 향해~)

양준일-CRAZY HAZY

CRAZY HAZY는 dual reality
힘든 상황에 갇혀있다 해도
그 안에서 너의 아름다움에 빠져
상황이 흐려지고 내 아픔도 흐려지는
새로운 현실이 이루어지는 차원

 


Crazy 라는 단어는 미쳤다는 뜻이 아닌,
깊이 빨려 들어가고 빠져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너의 아름다움에 나는 빠져 있어서
나의 상황은 너로 인해 지워지고
너를 위해 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힘”

그것이 Crazy Hazy 의 dual reality 입니다

 

양준일-CRAZY HAZY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