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피트-나쁜 남자 [가사/듣기]

반응형

정피트-나쁜 남자

정피트가 디지털 싱글 " 나쁜 남자 "를 발표했다.

정피트-나쁜 남자 바로듣기

정피트-나쁜 남자 가사

내 마음에 남은 사랑이 없어
누굴 담으려 하지도 않았어

아파할 이유도 슬퍼할 여유도 없어
눈물은 말라버린 지 오래야

그런 내게 다가온
너를 모른척해도
자꾸만
신경 쓰이는데

너를 밀어내려고
아무리 애를 써봐도
어느새 내 안에
니가 들어와

나를 사랑하지 마
내게 다가오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에게 상처만 줄게
뻔해

더보기

바라보지 마
내게 잘해주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의 눈에 눈물 나게 할 사람 나야

사랑 그게 뭐라고
영원 한건 없다고
그렇게 믿고 있던 내 삶에
함부로 따스한 말로
너무나 예쁜 미소로
툭하면 내 안에 들어오면 어떡해

나를 사랑하지 마
내게 다가오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에게 상처만 줄게
뻔해

바라보지 마
내게 잘해주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의 눈에 눈물 나게 할 사람 나야

너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사람
나는 아니야
나보다 좋은 사람 찾아가
네 맘이 더 다치기 전에

나를 사랑하지 마
내게 다가오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에게 상처만 줄게
뻔해

바라보지 마
내게 잘해주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의 눈에 눈물 나게 할 사람 나야

정피트-나쁜 남자

"나를 사랑하지 마
나는 나쁜 남자야
너에게 상처만 줄게 뻔해..."

 


정피트의 '나쁜 남자'는 사랑에 상처받은 남자는 또 다른 사랑이 다가와도 받아들이지 못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노래 한 곡이다. 정피트는 후렴구에 나를 사랑하지 말라는 가사에 나를 더 사랑해달라고 말하듯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한다.

이번 곡 또한 싱어송라이터 신현우 그리고 김현석 이 함께 써 내려갔다.

Composed by 신현우,김현석
Lylics by 신현우
Arranged by 김현석,박현중

 

정피트-나쁜 남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