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가사/듣기]

반응형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다무 (Damu)가 디지털 싱글 "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 를 발표했다.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바로듣기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가사

나는 말야 자신이없어 모두 잊는다는게
힘없이 앉아서 그 메세지를 봐..
그렇게 끝내지니..
'너는 마치 옷장 한구석 입지 않는 옷 같아’
빛바랜 옷처럼, 날 초라하게한
너의 한마디 이제 싫어졌다고..

아직 사랑 하는데 지금 내가 무슨말을해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조금씩 넌 변해갔고 조금씩 난 몰랐던 날들
이제와 모두 후회해도 우린 끝난거니..

더보기

기억속에 비친 네모습 그땐 왜 몰랐을까
네손을 놓칠까 늘 불안해했던
작은 내맘이 더는 싫었던거니

아직 사랑 하는데 지금 내가 무슨말을해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조금씩 넌 변해갔고 조금씩 난 몰랐던 날들
이제와 모두 후회해도 우린 끝난거니..

뜨거웠던 너의 마음 만큼이나
흩어져 사라질까봐  그저 잡고 싶었던
지난 나의 사랑이 슬픈 나의 아픈사랑이
너에겐 다 초라했겠지만
모두다 너 하나였고 모두다 널 바라본 날들
어떻게 내가 널 잊을까
아니 못잊어 난..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아직 사랑 하는데 지금 내가 무슨 말을해..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다무 (Damu)'의 Digital Single Album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런칭!

 


'걸으며 써 내려간' , ' 괜찮던 내가 괜찮아진 너에게'등 꾸준한 싱글앨범 발표와 '사랑의 꽈배기' , '대박부동산'등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까지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보컬리스트 '다무 (Damu)'가 새로운 싱글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를 가지고 돌아왔다.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발라드 곡으로 아픈 사랑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담겨있다.

〈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작사 : 정윤경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Damu (다무)-어렵다 참 사랑한다는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