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동욱-100년 [가사/듣기]

반응형

진동욱-100년

진동욱이 디지털 싱글 " 100년 "을 발표했다.

진동욱-100년 바로듣기

진동욱-100년 가사

이미 너는 떠나 
나는 없다
100년이 지나면 돌아올까
그때가 되면 우릴
기억하는 사람과 도시도

아무것도 존재 안 할 테니
그때가 되면 내게 와주겠지
난 괜한 기대하는 이상한 사람
네가 좋아라했던

나는 왜
무너진 일 앞에서 
계속 서성대는 걸까
이듬해 
찾아올 봄날처럼
아직까지 혹 영원히
어쩜 나 혼자만 돌아올 예정 없는 
여행을 갔다 온 건가
아니 오지 못했지
거기서 여지껏 너를 나 기다리고 있으니

더보기

그래도 우린
아름다웠던가
100년이 지나도 그건 똑같을까
그치만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은
정말 행복했었다

나는 왜
전하지 못할 말만
계속 적어대는 걸까
미련에, 어차피 사라져갈
아직까지 혹 영원히
그래 나 혼자만 돌아올 예정 없는
여행을 끝내지 못해
앞서 흐려지는 얼굴
사라진 목소리 벌써
100년이 지난 건가

진동욱-100년

100년이라도 지나면
우리가 기억하고 인지하던
모든 것들이 무너질 테니
그때가 되면 우리 다시
만나질 수 있지 않을까?

 


하지만 우습게도 어느 순간
너의 부재에 익숙해지면
낄낄대며 웃어넘기는 내가 있겠지.
사실은 그게 제일 슬프다.

Written by 진동욱
Composed by 진동욱
Arranged by 진동욱
Vocal by 진동욱

 

진동욱-100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