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Xydo (시도)-별빛처럼(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MV/가사]

반응형

Xydo (시도)-별빛처럼(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시도 (Xydo)가 참여한 드라마 '좀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수록곡 " 별빛처럼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Xydo (시도)-별빛처럼(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바로듣기

Xydo (시도)-별빛처럼 가사

어두운 하늘아래서 수많은 별빛을 보며
함께 웃던 그날을 기억해
지나온 시간을 건너 네게 닿을 수 있다면 
그곳으로 난 달려갈게

흩날리는 별빛같은 널 위해서
쏟아지는 별들처럼 널 항상 내가 비춰줄게

펼쳐지는 하늘 속에 비치는
너와 함께했던 시간 난 좋아
아쉽던 이별은 끝나갈거야
나는 이런 생각 매일하니까

더보기

쏟아지는 별을보며
우리함께 걷던 그날
쏟아지는 별을보며
우리함께 걷던 그 밤

드높은 하늘 아래서 빛나는 별들을 보며
하나 둘씩 이름을 붙여봐
기억 저편 어딘가에 너와 있던 시간들이 
더 빛날 수 있게 우린

흩날리는 별빛같은 널 위해서
쏟아지는 별들처럼 널 항상 내가 비춰줄게

펼쳐지는 하늘 속에 비치는
너와 함께했던 시간 난 좋아
아쉽던 이별은 끝나갈거야
나는 이런 생각 매일하니까

이밤이 지나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펼쳐지는 하늘 속에 비치는
너와 함께했던 시간 난 좋아
아쉽던 이별은 끝나갈거야
나는 이런 생각 매일하니까

쏟아지는 별을보며
우리함께 걷던 그날
쏟아지는 별을보며
우리함께 걷던 그 밤

Xydo (시도)-별빛처럼(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심의(心醫)' 3인방 유세풍(김민재 분), 서은우(김향기 분), 계지한(김상경 분)의 활약으로 유쾌한 웃음 속에 따스한 감동을 불어넣고 있는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계지한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유세풍은 그날의 진실을 밝혀내고 모든 걸 되돌릴 수 있을지 궁긍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OST Part.5 [별빛처럼 – Xydo(시도)]가 발매되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5 [별빛처럼]은 밝은 신스 사운드와 Xydo(시도)만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널 항상 내가 비춰줄게"와 같은 가사처럼 극 중 세풍과 은우 사이의 애틋한 감정을 녹여낸 가삿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Xydo(시도)'는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색깔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실력파 R&B 보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번 자신의 싱글 앨범 '한강이나 갈까'를 발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5 [별빛처럼 – Xydo(시도)]는 '겨울 지나 벚꽃'의 음악 감독이자 [펜트하우스], [나빌레라] 등 수많은 드라마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GLODY와 채태식, 이재준, Blueday가 의기투합하여 설렘 지수를 배가시켜줄 OST를 탄생시켰다.

 

Xydo (시도)-별빛처럼(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