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가사/듣기]

반응형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이하늘 이 디지털 싱글 " 그대에게 말하겠소  " 를 발표했다.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바로듣기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가사

그대의 표정 속에서
오늘 내 하루를 찾아볼 수 있죠
조금은 들뜬 하루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웃고 있네요
흔치 않은 그대 미소라 나도 웃고 있네요
알고 싶어요
오늘처럼 매일 그대 이렇게 웃게 하는 법
나 그대에게 건네고 싶은 말이 있다오
유난히 밝은 달 아래서
봄여름 지나 가을을 보내던 그날까지
하루도 그대 생각 없던 날이 없었다고
망설이네요
그렇게나 되뇌었던 말 흔적조차 없네요
알고 싶어요
오늘처럼 매일 그대 이렇게 웃음 짓게 하는 법
나 그대에게 건네고 싶은 말이 있다오

더보기


유난히 밝은 달 아래서
봄여름 지나 가을을 보내던 그날까지
하루도 그대 생각 없던 날이 없었다고
나 그대를 처음 보게 된
그 순간부터 매일을 좋아했다고
그대에게 말하겠소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유난히 밝은 달 아래서, 그대에게 말하겠소.

Executive producer 그네

Compose 그네
Lyrics 그네
Arrange 그네
Piano 그네
Vocal 이하늘

 

이하늘-그대에게 말하겠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