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리안-태그 해 [가사/듣기]

반응형

달리안-태그 해

달리안이 디지털 싱글 " 태그 해 "를 발표했다. 

달리안-태그 해 바로듣기

달리안-태그 해 가사

티 내고 싶은 걸 어떡해
남들이 눈치채도록 널 태그 해
혹시 나 집착하는 걸까
그렇게 느껴졌다면 미안해

뭘 봐도 네가 생각나는 거야
그건 네가 책임져야 하는 거야
너와 가고 싶은 곳을 골라서
너를 태그 해 태그 해 태그 해

조금은 귀찮게 할지도 몰라 내가 널
가끔 정도가 지나칠지 몰라
널 좋아해서 그런 거니까
날 좋아하면 그건 책임져

티 내고 싶잖아 너와 나
남들이 눈치채도록 말이야
혹시 나 집착하는 걸까
그렇게 느껴졌다면 미안해

뭘 봐도 네가 생각나는 거야
그건 네가 책임져야 하는 거야
너와 가고 싶은 곳을 골라서
너를 태그 해 태그 해 태그 해

더보기

조금은 귀찮게 할지도 몰라 내가 널
가끔 정도가 지나칠지 몰라
널 좋아해서 그런 거니까
날 좋아하면 그건 책임져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I can’t control baby
나도 내가 감당 안 돼
네가 좋은 걸 어떡해
미안해 귀찮게 해서
조금은 귀찮게 할지도 몰라 내가 널
가끔 정도가 지나칠지 몰라
널 좋아해서 그런 거니까
날 좋아하면 그건 책임져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랄라

달리안-태그 해 

귀찮게 해서 미안해 ‘달리안’ [태그 해]

좋아하면 좋아할 수 록 티 내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이다. 이번 노래 [태그 해]는 좋은 걸 보면 공유해 주고 싶고 좋은 곳이 있으면 같이 가고 싶은 사랑에 빠진 사람의 마음을 들려주고 있다. 연인의 귀여운 집착을 보여주고 있는 이번 노래 [태그 해]를 들으며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이해해 보자.

Vocal by 김오늘
Synthesizer by 양형

 

달리안-태그 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