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준형-아이 / UTOPIA (Album Ver.) [가사/듣기]

반응형

이준형-아이 / UTOPIA (Album Ver.)

이준형이 EP [UTOPI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The Child(아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준형-아이 / UTOPIA (Album Ver.)바로듣기

이준형-아이 가사

얼마나 걸었을까
초라해진 나의 꿈
노을은 저물고 나의 방안에
별들이 있었던가
멈춰 서 보니
마음은 그대로인
아직도 세상이 무서운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는 걸까
저 너머로 이룬 건 많지만 
뒤돌아 볼 때에 나는
조그맣지만 그렇게 커버린 
상처투성이인 우리 너와 나야
우 우
얼마나 지났을까
또 떠오르는 해와 달
저 별에 닿고 싶어

더보기


달리던 우리는
아름다웠을까
저 너머로 이룬 건 많지만 
뒤돌아 볼 때에 나는
조그맣지만 그렇게 커버린 
상처투성이인 우리 너와 나야
우 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
아득하게 멀어져만 가는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
저 멀리 작아져 가고 있는
아아아아 아아아아 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아
아아아아 아아아아 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아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
아득하게 멀어져만 가는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
저 멀리 작아져 가고 있는

이준형-아이 / UTOPIA (Album Ver.)
현실 속 지친 몸을 이끌고 나의 유토피아를 찾아간다. 세상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사랑은 생각보다 어려웠고, 낭만은 생각보다 부실했다. 어느새 마음에는 깊고 작은 상처들이 많이 생겼고, 이 상처들은 치유를 필요로 했다. 닳아버린 마음은 껴안아줄 품을 필로 했다.

 


그렇게 매일 터벅터벅 상처 난 몸을 이끌고 유토피아를 찾아다닌다. 그렇게 살아가며 찾은 나의 크고 작은 유토피아와 유토피아인 줄 알았던 것들.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날들 결국 유토피아는 없었다.

갈 수 없기에 우리는 그곳을 유토피아라 칭하며 동경한다. 현실에 남겨진 이들은 또 하루 또 하루 어떠한 유토피아를 찾으며 살아간다.

'인디가수 이준형의 첫 정규앨범'

1. UTOPIA (Album ver.)

2. Sleep

3. 아침

4. Leaving Now

5. 아이 (Title)

6. 당신에게 피운 꽃은 지지 않아요

7. 흉터

8. 삐뚤어진 입술

9. 지구

10. 감기

12. 낮잠

 

이준형-아이 / UTOPIA (Album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