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백수-평생 [가사/듣기]

반응형

강백수-평생

강백수가 디지털 싱글 " 평생 " 을 발표했다.

강백수-평생 바로듣기

강백수-평생 가사

생각해 보니 그대가 없었음 어쩔 뻔 했나
뜻밖에 찾아온 시련 어떻게 견딜 뻔 했나
그대마저도 내 곁에 없었음 어쩔 뻔 했나 아찔하네
그대가 있기에 견뎌낸 지난 시간들

생각해 보니 그댄 나 없었음 어쩔 뻔 했나
팍팍한 하루 하루를 어떻게 견딜 뻔 했나
우리가 서로의 곁에 없었음 어쩔 뻔 했나 아찔하네
서로가 있기에 견뎌낸 지난 시간들

더보기

그대만 있으면 나는 천하무적이야
누구도 날 불행하게 만들진 못해

오 그대여 평생이라는 시간은 너무 
까마득하다 느낄 수도 있겠지만
오 그대여 그대만 허락해 준다면
나는 그댈 위해 평생도 아깝지 않아

서로만 있다면 우린 천하무적이야
누구도 우릴 불행하게 만들진 못해

오 그대여 평생이라는 시간은 너무 
까마득하다 느낄 수도 있겠지만
오 그대여 그대만 허락해 준다면
나는 그댈 위해 평생도 아깝지 않아

오 그대여 평생이라는 시간동안에
만들어나갈 모든 사랑 노래를
오 모두다 그대에게 드리고싶어
나는 그댈 위해 무엇도 아깝지 않아
나는 그댈 위해 무엇도 아깝지 않아
나는 그댈 위해 평생도 아깝지 않아

강백수-평생
어쩌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은 그 결정이 좌우할 평생이라는 시간 앞에서 머뭇거리곤 합니다. 평생은 너무도 길어서 까마득하고 때론 두렵기도 하지요.

그러나 그런 마음들을 뛰어넘어 우리는 누군가를 선택하고 평생을 약속하곤 합니다. 그럴 수 있는 힘은 다름 아닌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나오는 것이겠지요. 사랑하는 이와 평생을 꿈꾸는 이들에게, 평생이란 시간마저 하나도 아깝지 않은 모든 이들에게 이 노래를 전합니다.

2022년 가을, 강백수

 

강백수-평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