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곁에-다신 [가사/듣기]

반응형

곁에-다신

곁에가 디지털 싱글 " 다신 "을 발표했다

곁에-다신 바로듣기

곁에-다신 가사

아무리 애를 써봐도 잘 안되는 
아무리 그려봐도 보이지 않는 
당신 얼굴만 봐도 가슴 저리는 사랑 
그 사랑 앞에서 난 혼자 

아무리 잡으려 해도 흩어지는 
아무리 노력해 봐도 멀어져만 가는 
당신 그대 앞에서 나는 작은 모래알처럼 
부서지는 내 사랑 

 

다신 볼 수 없겠지 이런 마음을 가진 
다신 느낄 수 없지 이런 선물을 받아 
그댄 한순간에 날 떠나가겠지만 
천천히 아픔이 익숙해지도록 멀어져 갈게요  

더보기


이제 멀리 보내는 그대 뒷모습에 
나의 발걸음이 더 앞서려 하겠지만 
나는 이제 알아요 노력으론 안된다 
내 사랑 나의 사랑 이젠 놓아요 나의 아픈 
두 손 뻗지도 못하는 소중한 아픈 사랑아

곁에-다신

어떤 마음으로도 닿을 것 같지 않은..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보며 체념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의 담담 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와 따듯한 나일론 기타가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빛나고 아름다웠던 사랑이 마지막까지 예쁘게 반짝이는 아련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 권성민(Moogboy) Composed by 김화랑 Lyrics by 김화랑

 

곁에-다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