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원곡 : 김건모) [가사/듣기]

반응형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김건모)

이병찬이 국가가 부른다에서 김건모 원곡의 " 혼자만의 사랑 "을 소화했다.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김건모) 바로듣기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가사

가까이 있어도
널 볼 수가 없어
이별의 큰 벽에
네가 가려져 있어
힘겹게 참아왔던
나의 체념 속에
아직도 너의 흔적이
남겨져 있어
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무너져 내리고
널 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은
어제와 다른 오늘로
지워져 가겠지
처음 널 위해 흘리는
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내가 사랑했던 것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

더보기


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무너져 내리고
널 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은
어제와 다른 오늘로
지워져 가겠지
처음 널 위해 흘리는
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내가 사랑했던 것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
혼자서 흘려야 하는
눈물 속에서 너를 보내고
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내가 사랑했던 것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

〈국가가 부른다〉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김건모)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노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부 요원들이 나섰다!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단 하나의 프로그램!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1. 오늘부터 1일
편곡 임현기

2. 혼자만의 사랑
편곡 임현기

3. 비의 랩소디
편곡 임현기

4. 내 사람이여
편곡 임현기

이병찬-혼자만의 사랑 (김건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