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onsole-Only (Feat. Blase) [가사/듣기]

반응형

Konsole-Only (Feat. Blase)

Blase 가 참여한 Konsole 의 디지털 싱글 " Only " 를 발표했다

Konsole-Only (Feat. Blase) 바로듣기

Konsole-Only  가사

내기하고 따는 너의 stacks
지금 나의 머릿속엔 only cash
어제 먹은 술은 돈 때문에 다 깨
money on my mind 다시 do my thang

내 기억은 날 이렇게
만들었어 남은 거는 밀어네
말해줄 때 사라지면 돼 좋게
난 움직이지 않아 너가 내게 올 때

내기하고 다시 따는 너의 stacks
지금 나의 머릿속엔 only cash
지금 나의 머릿속엔 only

아무리 내게 말해도
나는 다른 수가 없지 머릿속엔
이미 가득 차 있어 또 비울 수가 없어 이 머릿속엔
모두 밀어 아무것도 들어올 수 없어 나의 머릿속엔
지금 내겐 아무것도 들어올 수 없어 나의 머릿속

부러진 펜 가차없는 동네
어젯밤에부터 꿈속엔 nightmare
흘겨봤지만 단번에 찾은 정체
좆 되기 전에 run 나 고개를 절레

더보기


look at the people
난 나를 선택
one and only
대체불가 내 존재
단번에 pay back
청산해 난 뜰래
이제 와서 따라 해
봤자 넌 too late

반박 불가 네게 핀잔
yeah 난 big boy 계속 건방
적재적소 채워 profile
끝에 도착해 난 금방

내 아이의 아이까지
잘 벌어먹을 때까지
없어 난 낮과 밤
작업실에 반바지
태워 내 장작
다 타버릴 때까지
you should beware
unfair, no fair play

시간은 나의 편 okay
우린 진지 빨 시간 없이 춰야 해 춤을
미리 말해둘게 우린 그저 chasin money
그래 그래놓고 우린 그저 춤춰야지
머릿속은 온통 nah
내 머릿속은 온통 다
가득 차 있거든 온통 다음
나와 다른 생각이라면 가

새로운 거 아님 no thanks
나는 지금 다음 플랜 위에 줄 그어야지
미리 말해둘게 나는 그저 chasin money
[R E S E T] 앨범에서 말한 new rhythm comin
내가 가져온 걸 봐봐 여기에
이젠 내가 가져가야겠어  H둬 여기에
밀려있던 것들 한꺼번에 놔둬 여기에
일찍 깨닫고서 놓은 뒤에 봤던 이 뒤엔

머릿속에 온통 차
연기가 내 몸을 감싸
내 숨에 반이 대부분 nah
내 숨에 반이 대부분 nah
nicotine in my face
i just wanna dance
i just wanna roll with umm
수북한 연기 돈 뭉탱이
i just wanna roll with hmm
fuck‘em all 
we gon dance
fuck’em all 
we gon hate
fuck’em up 
우린 매일
fuck’em all 
머리가 땡

가져와 money 지켜봐 쭉
i just wanna take
i just wanna look
필름은 뚝 다 끊기고 
머릿속은 백지 
투명하게 보여 내 시야

Konsole-Only (Feat. Blase)

01. Only (feat. Blase)

Blase

02. 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produced by Konsole
lyrics by Konsole, Punchnello
composed by Konsole
arranged by Konsole
guitar by 조신일
mixed by 장태인 @ SEOUL ARCHIVE
mastered by 장태인 @ SEOUL ARCHIVE

03. Walking Zombie (feat. Dougie_x1)

04. 25 (feat. Juna)

 

Konsole-Only (Feat. Bla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