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유진-Alright (Feat. bvegya) [가사/듣기]

반응형

차유진-Alright (Feat. bvegya)

bvegya가 참여한 차유진의 디지털 싱글 " Alright " 를 발표했다. 

차유진-Alright (Feat. bvegya)바로듣기

차유진-Alright 가사

Baby I’m alright 나는 그냥 웃지
나를 사랑해 주지 않아도 돼 I’m fine
비록 네가 내 마음을 몰라도
나의 미소는 오직 너를 위해
I’m alright
Yeah I’m alright
날 사랑해달란 말도 하지 않을게
넌 내 옆에만 있어주면 돼
그게 나의 행복 only
너와 함께 보내는 시간들은 참 소중해
그 시간들을 지키기 위해 내 마음을 숨길게
미안 이런 내가 나도 정말 미워
근데 너의 예쁜 미소는 내 마음을 키워
So I’m running to you my baby baby
Can’t you see me 난 네 옆에만 있는데

더보기


그래 맞아 이건 나의 욕심
그러니까 우리 지금처럼
웃으면서 행복하자 always
24 hours 난 너를 생각
마음속 어둠은 숨었고 밝은 빛이 내게 왔어
자존심은 내게 아무것도 아니야
네가 웃는다면 바보가 되는 건 아무것도 아니야
Counting 4 5 6 yeah my heart keeps firing
I’ll give you all my love baby I’m drowning
나를 이렇게 아프게 해도 괜찮아 woah
Baby I’m alright 나는 그냥 웃지
나를 사랑해 주지 않아도 돼 I’m fine
비록 네가 내 마음을 몰라도
나의 미소는 오직 너를 위해
I’m alright
Yeah I’m alright
날 사랑해달란 말도 하지 않을게
넌 내 옆에만 있어주면 돼
그게 나의 행복 only
Baby I’m alright 너는 뭐해? 난 돈 벌 일
만 남았고 너와 함께 치고 싶던 볼링도
쓰러지는 볼링핀처럼 멀리
날아가 버려 그냥 돼버릴까 ballin
go up ride with you with ma mercedes go up
Even the universe if you want 
그만큼 널 원해
모든 게 완벽한 것 같다가도 
네 앞에만 서면 난 늘 어린애가 돼
알앤비보다 랩이 좋다 해서 
안 하기로 다짐했던 랩 가살 또 적어
whoa-oh-oh 그래봤자 
나는 whoa-oh-oh 겁쟁이니까 run
from you 난 늘 live in a delusion
I live in a delusion 
니가 나를 안 받아줘도 미워하지 않을 거야
우리 함께 했던 시간 또 매 순간
이젠 추억으로 보낼게
Baby I’m alright 나는 그냥 웃지
나를 사랑해 주지 않아도 돼 I’m fine
비록 네가 내 마음을 몰라도
나의 미소는 오직 너를 위해
I’m alright
Yeah I’m alright
날 사랑해달란 말도 하지 않을게
넌 내 옆에만 있어주면 돼
그게 나의 행복 only

차유진-Alright (Feat. bvegya)

“나를 사랑해 주지 않아도 돼 I’m fine” 차유진(Eugene Cha)이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이번 싱글에서 그는 짝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그러나 이 방식이 슬프고 애절하다기보다는 오히려 자신의 마음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한층 더 성숙한 어른으로 성장한 그의 모습과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곡의 참여진으로는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멜로디 메이킹으로 주목 받는 아티스트 백야(bvegya)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다.

차유진(Eugene Cha)과 언제나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매번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프로듀서 크리스 메인(Kris Main)이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곡에 풍부함을 가미하였다.

 

차유진-Alright (Feat. bvegy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