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헤븐노우즈-To.Night [가사/듣기]

반응형

헤븐노우즈-To.Night

헤븐노우즈이 디지털 싱글 " To.Night " 를 발표했다.

헤븐노우즈-To.Night 바로듣기

헤븐노우즈-To.Night 가사

Cry for you
너 없는 하루하루를
Remember you
우리나 나눴던 모든
순간 얼마나
많이 예뻤는지
오랜 시간 함께했던
날들

Cause you're my life
날 떠나갔지만
나의 맘은 그대론 걸
나의 사랑 그대
I can feel the moonlight
돌아와 줘
Tonight tonight
기다릴게 내게 와줘

더보기

혼자 얼마나
많이 아팠는지
오랜 시간 날 울렸던
그대

Cause you're my life
날 떠나갔지만
나의 맘은 그대론 걸
나의 사랑 그대
I can feel the moonlight
돌아와 줘
Tonight tonight
기다릴게 내게 와줘

난 널 원망했지만
난 너 하나뿐이야
널 기다려
Tonight

날 떠나갔지만
나의 맘은 그대론 걸
나의 사랑 그대
I can feel the moonlight
돌아와 줘
Tonight tonight
기다릴게 내게 와줘
기다릴게 돌아와 줘
그대

헤븐노우즈-To.Night 

[헤븐노우즈(HeavenKnows)의 Love Story PART.2 "To.Night"] 가슴 아프게 이별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하는 "To.Night"은 R&B 기반의 발라드곡으로 피아노 솔로 편곡에 짙은 보컬이 더해져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헤븐노우즈(HeavenKnows)의 Love Story PART.1 "My Girl (acoustic)"은 한 연인의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이었다면 Love Story PART.2 "To.Night"은 연인의 이별을 그려냈고, 떠난 연인이 돌아와 주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Artist HeavenKnows
Label KNOWHOW ENTERTAINMENT

Executive Produced by HeavenKnows
Composed by HeavenKnows
Lyric by HeavenKnows

 

헤븐노우즈-To.N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