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싱어송라이터인 하수(Hasu)가 디지털 싱글 " 가슴이 너무 뛰네요 " 를 발표했다.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바로듣기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가사

오늘도 나에게 다가온 그녀는 
모른척하며 지나가고
어제도 그녀는 오늘과 똑같이 그냥 지나 갔는데
하루이틀 지나고 그댄다시 모른척하며 지나가고
난 그녀 관심만 커가는데 
어제오늘 그녀모습 못봐

난 항상 너를 보며 그대가 보내준  미소보며 
난생 처음 느낀 사랑처럼 가슴이 너무 뛰네요.
난 항상 하늘 보며 웃으며 지나가는 너를 보며 
난생 처음 느낀 사랑처럼 가슴이 너무 뛰네요.

더보기

활짝핀 꽃처럼 어여쁜 그녀와 
손을 잡고 걸어가면서                  
오늘과 똑같이 언제나 그녀와 같이 걸어 갔으면
그대와 나 다투고 그댄 다시 
모른척하며 지나가고
나 그대 그리움 커가는데
오늘 그대 웃는 모습 못봐

난 항상 너를 보며 그대가 보내준  미소보며 
난생 처음 느낀 사랑처럼 가슴이 너무 뛰네요.
난 항상 하늘 보며 웃으며 지나가는 너를 보며 
난생 처음 느낀 사랑처럼 가슴이 너무 뛰네요.
가슴이 너무 뛰네요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가슴이 너무 뛰네요" Album은 자주 보는 그녀이지만 매번 모른척하며 지나가는 새침스런 그녀를 보고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게되는 사랑이야기를 발라드 전문 싱어송라이터인 하수(Hasu)가노래로 표현하였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인 만큼 새콤 달콤한 느낌을 노래에 담으려고 했습니다. 이곡은 작곡한 100여곡의 곡중 "그녀를 바라만 보네."를 시작으로 11번째로 발매되는 싱글앨범입니다.

Produced & Composed by Hasu
Arrangemented by Hasu
Mixed & Mastered by Hasu

 

Hasu (하수)-가슴이 너무 뛰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