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타민-설레임, 그대로 (Feat. Corelee) [가사/듣기]

반응형

유타민-설레임, 그대로 (Feat. Corelee)

유타민이 디지털 싱글 " 설레임, 그대로 (Feat. Corelee) " 를 발표했다. 

유타민-설레임, 그대로 (Feat. Corelee)바로듣기

유타민-설레임, 그대로 가사

우린 말하지 않아도 다 아는
서로 떨어져 있어도 다 아는 
내 곁에는 네가 있고
네 곁에는 내가 있고
많은 시간속 항상 함께 해왔지

너의 전화 한통에 난 달려가
내가 무엇을 하든 어디 있든
내 곁에는 네가 있고
네 곁에는 내가 있고
항상 날 기다려준 너

너를 만나 나의 행복한 상상이
현실이 되었어
더 바랄것없이  
항상 이렇게 
그저 내곁에만 있어줘 

벚꽃처럼 나에겐 넌 화사해
여름 바닷가에 네 이름을 써
날 행복하게 한 너
널 웃음짓게 한 나
어떤 것과도 바꿀수는 없지

단풍처럼 너에게 스며들어
겨울 쌓인눈에 네 이름을 써
날 행복하게 한 너
널 웃음짓게 한 나
벌써 시간은 이렇게 

더보기

너를 만나 나의 행복한 상상이
현실이 되었어
더 바랄 것 없이    
항상 이렇게 그저
내곁에만 있어줘

살며시 내 품에 안긴 널 바라보고  있으면
이대로 잠시 멈췄음 해 
너도 나와 같을까

얼마나 좋으면 이럴까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텐데
내 설레임은 너를 만났던 처음 그대로
내 설렘임은 그대로
처음 만났던 그대로

 

유타민-설레임, 그대로 (Feat. Corele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