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IKA (시카)-YU + Young Sik [가사/듣기]

반응형

시카 (CIKA)-YU + Young Sik

CIKA (시카)가 디지털 싱글 " YU + Young Sik " 를 발표했다.

CIKA (시카)-YU + Young Sik 바로듣기

CIKA (시카)-YU + Young Sik 가사

This be the wave 
DJ들은 내 노래를 넣어줘 set에 huh
Flame spit fire 갈겨버려 뜨겁게 
drop했어 napalm

왜 안 하겠냐고 Call back to you 
차라리 사기꾼 x끼가 낫지 시간 안버려 난

내가 왜 가겠냐고 네 행사를
나는 막 일어나 팀이랑 끝마쳤다고 얘기를

너무 바뀌어 버려서 난 차갑게 느껴질 수도
발걸음 못 맞춘 그건 네 실수고

Everytime i pop pop it up
U cant see me now 사실 막말로

Big shot hol up wait 나를 거물로
여겨야 돼 이 Rapper x끼s 도대체 뭘로

I feel like posty 그래 x발 malone
Rockstar life 별 무리없이 집으로

데려가지 여자 감아 David Beckham
내려 그래 빨리 Calvin Klein belt도

내 Build up perfect 상수의 Howard
넌 못해 내 Move 자꾸 왜 까불어

Refuckable boy flame 또 땄어
여자들은 목 말랐어

더보기

어쩌면 사랑은 불공평해 
널브러진 속옷 다시 주워

끝나고 Cool하게 집에 가네
Rapper x끼들 보다 cool해 좋아

헛짓은 계획도 말길 바라
내 머리맡 녹음기 켜뒀으니까

나도 다시 널 보길 바라
생각보다 궁합 쩔었으니까

Baby link up 언제 이게 사랑일지도
내가 취했을 때 찾으면 그게 맞지 huh

Dont be frontin 나는 날 내려놓을지도
너가 취한 모습을 내가 안 보고 싶다면

Baby link up

This pretty muhfucka say 
wanna hangout with u
날만 정해 Baby 금토일 월화수

J Way처럼 나는 sexy thang을 찍구
그건 뜻해 너를 내 Phone으로 찍구

Aint no love aint no love lost
날 싫어하는 네 친구는 엿먹여

And i just keep it moving to you baby
너를 생각할게 BANDO BOYS 그 정도로

시간이 남거나 나를 보고싶다거나
너가 취했을 때 혼자 집에 가기 싫다거나

If u want me 그럼 준비 불을 태우니까
별 볼일 없는 클럽에는 나같은 놈이 없으니까

So i pull up on you baby
So i pull up on you baby

So i pull up on you baby
So i pull up on you baby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나는 다른 여자 말고 너랑 안고있고 싶어

Baby link up 이게 사랑일지도
Baby link up 이게 사랑일지도 wah

Baby link up 이게 사랑일지도 
이게 사랑일지 또 몰라 우리 사이도
Baby link up 이게 사랑일지도 
이게 사랑일지도 wah

CIKA (시카)-YU + Young Sik 
Lyrics by CIKA
Composed by CIKA, J Way, 히모
Arranged by J Way, 히모

Mixed by 히모 (@hemogallagher), Baby Yves (@babyves_)
Mastered by POLO (@polorockinpolo)
Artwork by LasBe (@lasBe_)

 

CIKA (시카)-YU + Young Si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