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창근-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가사/듣기]

반응형

박창근-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박창근이 디지털 싱글 " 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 을 발표했다.

박창근-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바로듣기

박창근-아마도 그건 가사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 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 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 하네
차가운 내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더보기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바람의 남자들〉

박창근-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김성주 박창근 그리고 K-pop 레전드들이
함께 펼치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신개념 야외 음악쇼!

 


TV조선 ‘국민’듀오가 뭉쳤다!
명실상부 국민MC 김성주와 ‘내일은 국민가수’ TOP1 박창근!
72년생 동갑내기 두 남자가 떠나는 힐링 음악 여행!

기타 한 대만 있다면, 우리는 인생을 노래할 수 있다!
몸 가는 대로 마음 가는 대로 ‘바람’처럼 떠나자

1.아마도 그건
편곡 임현기

Drums by 김영준
Bass by 최훈
Guitar by 이성민

 

박창근-아마도 그건(바람남 Part1)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