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LO-Bleem [가사/듣기]

반응형

말로 (MALO)-Bleem

MALO(말로)가 디지털 싱글 " Bleem " 을 발표했다.

MALO-Bleem 바로듣기

MALO-Bleem 가사

Between life and death
삶과 사 사이
We call it 'Bleem'
Woh Woh

Why we always be a victim
이제는 지쳐 losing battery
저 제스처는 PTSD 남아 in memory
Yes sir 떠난 그녀에게 전해 tell her V
이제는 안 빌어 
켜 BGM 날 위로 할 시간
Yesterday와는 달라 in new galaxy
Disaster 내 친구들은 emergency
기상 캐스터 여기는 너무 뜨거워 Rain on me

Yes sir was my answer
그때 내가 뭐랬어
99probs 내가 봐도 비슷했어
더 Farther distance를 바라본 
나는 그때 바닥에서 굴렀어

한데 다 필요 없어
Everything will over
나는 꽃말을 빌려 핀 라벤더

침묵 뒤에 나의 지난 도시의 밤에
나는 사색에 잠겨 또 자책을 남겼던
난생 처음 느꼈던 어린 나의 감정
It`s over, over, It`s over

더보기

Why we always be a victim
이제는 지쳐 losing battery
저 제스처는 PTSD 남아 in memory
Yes sir 떠난 그녀에게 전해 tell her V
이제는 안 빌어 
켜 BGM 날 위로 할 시간
Yesterday와는 달라 in new galaxy
Disaster 내 친구들은 emergency
기상 캐스터 여기는 너무 뜨거워 Rain on me

Between life and death
삶과 사 사이
We call it 'Bleem'
Woh Woh

Why we always be a victim
이제는 지쳐 losing battery
저 제스처는 PTSD 남아 in memory
Yes sir 떠난 그녀에게 전해 tell her V
이제는 안 빌어 
켜 BGM 날 위로 할 시간
Yesterday와는 달라 in new galaxy
Disaster 내 친구들은 emergency
기상 캐스터 여기는 너무 뜨거워 Rain on me

Between life and death
삶과 사 사이
We call it 'Bleem'
Woh Who

말로 (MALO)-Bleem

A와 B 사이

1. Bleem
Composed by MALO, Pure, 곽동휘 @notjustmalo, @inje_3610, @hwi_guitar
Lyrics by MALO @notjustmalo

2. Sunset Remix (With Futuristic Swaver, IndEgo Aid, 123)

 

말로 (MALO)-Blee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