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가사/듣기]

반응형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베이비슈가 (BABYSUGAR)가 ‘Digital Single’ [양지 陽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잘알겠지만요 " 를 공개했다.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바로듣기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가사

나만의 것은 
나만이 할 수있고 
나의 모든것은
전부 그대가 준거죠 
많이 불안했던 날 
울기도해봤지만
그대 만나는순간 아무걱정없어요

많이좋아해요 그대
잘 알겠지만요
상상한것보다 조금 
더 큰 마음이에요
영원이란 말보다 
지금 함께할래요
고맙고 미안한맘 
늘 같은 마음이에요

더보기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
라랄라랄라랄라랄라라

우린 미워한적도 별로 없었나봐요
사랑한다 말한적은 많이 없어보여도
안아주며 매일을 시작하고 끝내죠
그런 사람이 내게있어 참고마울뿐야 

많이좋아해요 그대
잘 알겠지만요
상상한것보다 조금 
더 큰 마음이에요
영원이란 말보다 
지금 함께할래요
고맙고 미안한맘 
늘 같은 마음이에요

나만의 것은 
나만이 할 수있고 
나의 모든것은
전부 그대가 준거죠 
많이 불안했던 날 
울기도해봤지만
그대 만나는순간 아무걱정없어요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BABYSUGAR 의 ‘Digital Single’ [양지 陽地] Title [잘 알겠지만요]
“ 우리는 늘 사랑 앞에서 영원을 약속하지만
나는 지금을 더 함께하고 싶어요 ”

 


‘좋아해요’ 라는 말 뒤에 ‘잘 알겠지만요’를 덧붙여
당신 마음에 대해 아는척 하는 이유는
나도 당신을 알아요, 우리는 서로 많이 좋아하잖아요. 라고
한번 더 말하고 싶어서 그런거죠.

[사람들]
자전거 안장에 앉아 초록불을 기다렸다.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니
특별한 일들도 아닌데 왜 그렇게 행복해 보이는지.
커피 마시는 것도, 친구랑 수다 떨며 웃는 모습도
날씨 좋은 오늘, 나만 혼자인 것 같아
외로운 그런 날이었다.
그렇지만 뭐 이런 여유도 나쁘지 않으니
오늘은 이 정도로 만족할래!

[양지 陽地 라는 앨범명에 대한 소개글]

양지는 음지가 되고 음지는 양지가 된다.
베이비슈가가 이야기 하고 싶어하는
삶의 어두움과 빛, 눈 깜짝할 사이에 엎치락 뒷치락 하는 희비.
더 많은것을 이야기하고 싶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따듯함’ 그 한가지의 느낌만을 전달하고싶었다.
또한 2번트랙 ‘사람들’ 에서는 표면적으로 느껴지는
따사로운 햇살 그 자체, 그리고 사람을 이야기 하고싶었다.
이번가을, 모든이들이 취향껏 즐겨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BABYSUGAR (베이비슈가)-잘알겠지만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