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여름-너처럼 (With 반수현) [가사/듣기]

반응형

하여름-너처럼 (With 반수현)

반수현이 참여한 하여름 의 디지털 싱글 " 너처럼 "  을 발표했다.

하여름-너처럼 (With 반수현)바로듣기

하여름-너처럼 가사

지워질 줄 알았던 기억 속에서
밝게 빛나는 순간 하날 마주해
유난히 맑아서 눈길이 가는 내 모습
있지 참 여운이 길더라
가끔 들리는 소식엔 행복해 보인대
나조차 잊고 잘 사는 것 같아
하긴 다행이지 뭐 이젠 내가 없으니
조금 더 나아질 수 있다면
스치는 바람에 서려 모여있던 그리움
다시 널 불러오곤 해
나도 언제쯤엔
너처럼 웃음 지을 수 있을까
해맑던 하늘에 미소를 닮은 너처럼
꿋꿋하게 버틸 수 있을까

더보기

여전한 거리와 그대로인 습관 속
문득 생각나는 사람
스치는 바람에 서려 모여있던 그리움
다시 널 불러오곤 해
나도 언제쯤엔
너처럼 웃음 지을 수 있을까
해맑던 하늘에 미소를 닮은 너처럼
꿋꿋하게 버틸 수 있을까
하루 지나 내게 멀어지던 그리움
더욱 아려오는 그림자 속 너를 찾는다
나도 언제쯤엔
너처럼 웃음 지을 수 있을까
해맑던 하늘에 미소를 닮은 너처럼
꿋꿋하게 버틸 수 있을까

하여름-너처럼 (With 반수현) 

여름, 그 찰나의 순간을 그리는 작곡가 하여름의 가을 [너처럼] 괜찮은 줄 알았던 하루에 문득 네가 피어오른다.

 


새어 나오지 못하게 애를 쓰던 마음 새로 왈칵 네가 차오른다. 연분홍빛 네 미소에 정말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여전한 너의 미소에 나는 이렇게나 무너져내린다. 언젠가 나도 네가 괜찮아지는 날이 올까.

Produced by 하여름 @12_x__mas_25

Lyrics/Composed by 하여름
Arranged by 보리 @u.borii
Vocal 반수현 @halfmooon_

 

하여름-너처럼 (With 반수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