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김정연과 GREEN이 디지털 싱글 " 함께한 그대 빛날 수 있게 " 를 발표했다.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바로듣기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가사

오늘도 난 그대 이름을 속삭이며
하루를 시작해요
아무도 이런 나의 마음을 알진 못해도
그대에게 난 말할 수 있어요

수많은 계절을 지나 쌓여간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 보일까요

잠시 그대 두 눈을 보며 말할게요
아주 오래된 나의 마음도 다 알고 있어요

더보기


모든 날에 항상 그대를 웃게 할게요
지금 이 순간처럼 누구보다 그대 빛날 수 있게

아직도 어두워진 밤하늘을 보면
그대 걱정에 난 잠 못 이루죠

한참을 더 망설이다 나의 걸음은
어느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잠시 그대 두 눈을 보며 말할게요
아주 오래된 나의 마음도 다 알고 있어요
모든 날에 항상 그대를 웃게 할게요
지금 이 순간처럼 그대를 비춰줄게요

어제의 선명한 내 꿈처럼
그렇게 나의 곁에 있어줄래요

나의 그대 두 손을 잡고 말할게요
많은 시간이 날 흔들어도 늘 지켜줄게요
그댈 위해 나의 마음을 약속할게요
지금 이 순간처럼 누구보다 그대 빛날 수 있게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모든 계절, 사랑하는 그대가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던 김정연이 따듯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대 빛날 수 있게'를 발매한다.

 


'그대 빛날 수 있게'는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하루의 시작과 끝, 모든 순간이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진심 어린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는 나만의 누군가를 떠올리게 만든다.

지금 이 순간 누구보다 빛나는 그대에게 이 노래가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

Producer by GREEN
Composed by GREEN
Lyrics by GREEN
Arranged by GREEN
Vocal by 김정연

 

김정연, GREEN-그대 빛날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