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연-별을 걷는 밤 [MV/가사]

반응형

수연-별을 걷는 밤

수연이 디지털 싱글 " 별을 걷는 밤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수연-별을 걷는 밤 바로듣기

수연-별을 걷는 밤 가사

우리 이 어두운 밤
별들이 내려앉은
이 길 위를 걷자
두 손 꼭 잡고
영원히 함께일 것처럼 
이 길 위를 걷자 

침묵 속에 잠겨
더 깊은 밤을 헤엄칠 수 있게
이 깜깜하고 짙은 밤 아래
우리는 작은 별이 되어 거닐어보자
 
두 손 꼭 잡고
영원히 함께일 것처럼 
좀 더 멀리 걸어보자 
너와 나 여기
서로의 시간이 되어서 
좀 더 함께 흘러가자 

더보기

이 침묵 속에 잠겨
더 깊은 밤을 헤엄칠 수 있게 
이 깜깜하고 짙은 밤 아래서 
오늘이 지나
지금의 빛은 사라진다 해도 
이름도 모를
저 별 길을 따라 나아갈 거야
 
우-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 

우리 이 어두운 밤 
별들이 내려앉은
이 길 위를 걷자
두 손 꼭 잡고
영원히 함께일 것처럼 
이 길 위를 걷자

수연-별을 걷는 밤 

나는 여름을 좋아한다. 생동감 넘치는 이 계절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기도 한다.

 


내리쬐는 태양의 에너지를 느끼던 날, 높은 습도에 몸과 마음이 처지던 날, 가을이 오려나 어쩐 일인지 서늘한 바람이 불어주던 밤까지. 그 숨쉬는 계절 아래 선 우리의 모습을 담았다.

01. 우리의 여름
이별 앞에 선 그들의 이야기를
여름의 뒷면에 빗대어 써 내려간 곡이다.
끝내 지키지 못했던 그들의 ‘우리’에게,
그리고 나의 ‘우리’ 에게.

02. 별을 걷는 밤
행복이 저항 없이 차오르는 순간, 나는 문득 두려워진다.
모든 순간에는 끝이 있기 마련이고, 나는 시작부터 그 끝을 바라본다.

언젠가 이 순간도 끝날지 몰라.
그러니 우리, 두 손 꼭 잡고 영원히 함께일 것처럼 이 길 위를 걷자.

 

수연-별을 걷는 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