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가사/듣기]

반응형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김진호 (SG워너비)가 디지털 싱글 " 결혼사진 " 을 발표했다.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바로듣기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가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너의 이름에 새겨져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너와 함께 이뤄졌는지 

무언갈 바라보는 너의 눈빛과
지나듯이 했던 너의 말들
생에 한번 뿐인 찰나의 별처럼
소중히 듣고 보고 있을게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더보기

너를 안으면 나를 안는듯 하고
너를 울리면 날 울리는듯 하고
너가 아프면 내가 아픈듯 하고
너 웃으면 나 살아있는거 같고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그런 사람을 나는 만났어요

내가 가장 많이 불러줄 이름
내가 가장 많이 바라볼 얼굴
내가 가장 많이 잡아줄 손
그런 사람이 담긴 결혼 사진
우리 집에 평생 걸어둘 사진
우리 집에 평생 걸어둘 사진
우리 삶에 평생 남겨질 사진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우리 집에 평생 걸어둘 사진
우리 삶에 평생 남겨질 사진

 


결혼식에서 불러주려고 만든 곡입니다.
노래 맨 뒤에 함께하는 사람은
삶이라는 무대를 듀엣해 줄 아내입니다.

인생의 길목마다 찍은 사진과 음악들
보거나 들으면 그 순간으로 우리를 데려다 주니,
사진과 음악은 참 닮았습니다.

음악이 되고 사진이 되는 오늘
함께 존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사/작곡 김진호
편곡 B.A.Wheeler, 임승범
믹스 최재영 @베이크 사운드
녹음 나수민 @베이크 사운드
마스터링 권남우 @821 Sound

 

SG워너비 (김진호)-결혼사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