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Feat. 숨비) [MV/가사]

반응형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Feat. 숨비)

숨비가 참여한 한로로 의 디지털 싱글 " 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Feat. 숨비)바로듣기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가사

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고민하지 않는 법을 고민하는 밤
당신의 눈은 나의 눈과 같습니까
아름다운 것을 보면 눈물 나는 게

닮고 싶어서일까요 
질투 나서일까요 
그냥 우리가 많이 아픈 건가요 ooh ooh
답을 아십니까

더보기

몇 번의 침을 삼켜야
가시를 녹일 수 있나
혹시 우리가 많이 바란 건가요
이 이름 모를 사랑은 누구의 것인지 
그대는 아 그대는


답을 아십니까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Feat. 숨비)

닮음에서부터 자라나는 동정, 사랑은 소외된 서로에게 희망을 줍니다. 그것을 내 것으로 온전히 받아들여도 되는지 고민하는 과정에서 쓰인 곡입니다. - 한로로

Lyrics by 한로로
Composed by 한로로
Arranged by 진동욱

Vocal by 한로로, 숨비
Guitar by 이지훈

 

한로로-당신의 밤은 나의 밤과 같습니까 (Feat. 숨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