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가사/듣기]

반응형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의현 (Ui Hyun)이 7번째 싱글 앨범 " 그게 사랑이니까 " 를 발표했다.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바로듣기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가사

추억 저 편 기억 속에서 그 사랑이 영원할 것 처럼
시간이 지나도 늘 그 자리에 있는 내게
보고 싶다 말하면 너무 아파할까
사랑한다 말하면 내가 기다릴까
다가가고 싶어도 함께할 수 없는
보고 싶어서 가고 싶어서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엔 그저 아픈 가슴 이었다고
스치듯 서로 지나가야 해 그게 사랑이니까

더보기


가을이 오면 언제나 처럼 너의 사랑이 깊이 물들어
그 미련한 사랑을 위해 아픔으로 울었던 날들이
돌이킬 수 있다면 내가 기다릴까
되돌릴 수 있다면 내가 다가갈까
함께하고 싶어도 돌아갈 수 없는
보고 싶어서 가고 싶어서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엔 그저 아픈 가슴 이었다고
스치듯 서로 지나가야 해 그게 사랑이니까

짧았던 우리의 시간들 긴 기다림과 기억 속에 
버리지 못한 깊은 미련들 차마 다하지 못한 그 말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엔 그저 아픈 가슴이었다고
스치듯 서로 지나가야 해 그게 사랑이니까
스치듯 서로 지나가야 해 그게 사랑이니까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이 가을에 어울리는 의현의 7번째 싱글 앨범 〈그게 사랑이니까〉는 아픈 사랑을 떠올리며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애절한 마음과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발라드곡이다.

 


Guam Harvest Christian School 재학 중인 싱어송라이터 윤수민, 아티스트 KJ, Jenny.G 가 함께 오랜 시간을 걸쳐 작사. 작곡. 노래의 작은 음절까지 신중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써, 사랑하는 사람을 눈앞에서 보내야만 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후렴에 그림 같이 표현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한 편의 멜로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의현의 감동적인 목소리를 담은... 그리고 이 가을 창밖을 보며 옛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고 싶다면 의현의 〈그게 사랑이니까〉 감상을 추천한다.

Executive Produced by Jenny.G
Produced by KJ
Lyrics by 윤수민, Jenny. G

 

Ui Hyun (의현)-그게 사랑이니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