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비-나의 언어 (My language) [가사/듣기]

반응형

HAEBI (해비)-나의 언어 (My language)

해비 (HAEBI)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언어 (My language) " 를 발표했다. 

해비-나의 언어 (My language)바로듣기

해비-나의 언어 가사

요즘 들어 하루 종일 웃음이나
내가 바보가 된 걸까 생각해
하루가 어둡던 나에게 네가 다가와서
빛을 비춰준 거야

세상 모든 언어로
표현해도 넌 알 수 없을걸
사랑 이 두 글자에
담을 수나 있을까
네가 하루의 전부가 된걸

요즘 들어 자꾸자꾸 심술이나
너는 내가 없이 살 수 없을 만큼
네가 나를 아주 많이 좋아하면 좋겠어
지금 나의 마음처럼

세상 모든 언어로
표현해도 넌 알 수 없을걸
사랑 이 두 글자에
담을 수나 있을까
네가 나의 전부가 된걸

더보기

아주 오랜 시간을 함께하면 좋겠어
내 곁에 있어줘
험난할지도 모르지만

눈물이 흐를 만큼

사랑하고 있는 걸
나에게 넌 내 이유가 된걸
이 음악에 모든 걸 담을 수나 있을까
나의 언어를 모두 더해서
사랑한다고 전해 볼 거야

HAEBI (해비)-나의 언어 (My language)
이 세상 그 어떤 언어도 나의 마음을 온전히 담을 수는 없어.
벅차오르는 나의 마음을 이 노래에 담으면 너에게 온전히 전해질까?

Composed by 해비 HAEBI
Lyrics by 해비 HAEBI
Arranged by 해비 HAEBI
Guitar by 해비 HAEBI

 

해비-나의 언어 (My languag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