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가사/듣기]

반응형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별소와 달소가 디지털 싱글 " 바라만 봐도 "를 발표했다.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바로듣기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가사

알고 있나요
널 만나러 가는 시간들이
미소가 지어져
함께 있을 때처럼

그냥 문득
드는 내 생각 정말 보고 싶다
하루 온종일
네가 보고 싶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에
사랑이 가득 떨어지는 그 사람
이렇게 너무나도 좋은 걸
항상 딱 내 곁을 떠나지 마
내가 꼭 안아줄게 너를

더보기

바라만 봐도 넌 참 좋아요 난 참 좋아요
우리 바라보고 있어서
해가 뜰 때도 넌 해가 질 때도 난 참 좋아요
우리 바라보고 있어요

집 앞에서 꽁냥꽁냥 거리다가
가로등 불빛만이 비춰질 때
그때 한 발짝 다가가서
너에게 딱 살짝 입맞춤하고
이 말 꼭 전해줄래 오늘도 좋았다고

바라만 봐도 넌 참 좋아요 난 참 좋아요
우리 바라보고 있어서
해가 뜰 때도 넌 해가 질 때도 난 참 좋아요
우리 바라보고 있어요

바라만 봐도 넌 참 좋아요 난 참 좋아요
너무 좋아요
해가 뜰 때도 넌 해가 질 때도 난 참 좋아요
우리 바라보고 있어요
하루 온종일 난 딱 네 눈을 난 딱 네 눈을 
난 바라보고 싶어요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보고있어도 계속 보고싶고 바라만봐도 좋아. 하루 온종일, 너로 물들어가는 세상은 이렇게나 아름다울줄이야. 너로 채워져 가는 나날들이 행복하다.

 


‘보고싶다’
이것 또한 솔직한 사랑의 감정이 아닐까? 이런 솔직한 감정을 한가득 노래에 담아보았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풋풋한 연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사로 잘 드러난 ‘바라만봐도’ 별소,달소가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잘 표현한 노래이다.

Executive Producer 권민서 @YEDAM ENTERTAINMENT

Composed by 한정훈
Lyrics by 한정훈, 강혜림
Arranged by 배형호

 

별소 & 달소-바라만 봐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