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동근-길상화 [MV/가사]

반응형

하동근-길상화

하동근이 디지털 싱글 " 길상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동근-길상화 바로듣기

하동근-길상화 가사

당신은 그 어딘가에서 잘 살고 있는가요
가벼운 숨결로 당신을 불러봅니다.

아 그리운 사람아
내 마음 태워 보내면
바람 타고 구름 되어 그대 품으로 
한없이 흘러가는데

사랑아 나의 사랑아
서롤 위해서 널 놓아줬지만
보고픈 나의 사랑아
눈물이 멈추질않네

더보기

아 못잊을 사람아
한 번 더 불러보지만
사랑했던 시간들은 연기가 되어 
허공에 흩어지는데 

사랑아 나의 사랑아
서롤 위해서 널 놓아줬지만
보고픈 나의 사랑아
한번도(영영) 잊지 않았다

떨어지는 꽃잎은 다른 계절을 만나
아픔 없이 새롭게 피어나 아름다운 것을

아아 나의 사랑아
기약 없는 오랜 이별이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까         
하루하루 널 그린다
나를 기억해줘요

하동근-길상화

평생을 헤어져 지내며 서로를 그리워한 천재 시인 백석과 기생 자야(법명 길상화)의 미완의 사랑을 담은 하동근표 발라드 앨범.

 


백석의 시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와 길상화가 법정 스님의 ‘무소유’ 정식에 감명받아 시주한 ‘길상사’를 모티프로 한 가사가 짙은 여운을 안긴다. ‘히트곡 메이커’ 황찬희 사단 ‘찬스라인’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Lyrics by 노성은(chansline) 이인경
Composed by 박형준(chansline) 신지혜(chansline) 노성은(chansline)
Arranged by 박형준(chansline) 신지혜(chansline)

Music Producer 황찬희(chansline)
MIDI programing by 박형준
Drum Performed by 신석철

 

하동근-길상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