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eith Ape-Mull [MV/가사]

반응형

키스 에이프 (Keith Ape)-Mull

Keith ape (키스 에이프)가 EP [Ape Into Spa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Mul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eith Ape-Mull 바로듣기

Keith Ape-Mull 가사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붙쳐 내 Woods에 불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붙쳐 내 Woods에 불

내 컵엔 가득한 물
내 컵엔 가득한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붙쳐 내 Woods에 불

더보기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붙쳐 내 Woods에 불

붙쳐 내 Woods에 불
손목엔 가득한 금
목과 주먹엔 얼음
그래서 무거운 내 발걸음
그래서 무거운 내 발걸음

난 그냥 원하면 모든 얻음

난 아마 되겠지 거물,거물

니꺼는 되버렸지 고물,고물

난 필요해 필요해 저울,저울
내 보석은 차가워 너무 겨울

가끔은 그리운 서울 서울
내 보석은 차가워 너무 겨울
미움은 반사해 거울,거울
꺼져 난 여기까지 왔어, 겨우

뺏기지 않지, 그냥 난 얻음
절대로 잊을 수 없는 나의 처음
잘 봐, 내 손목에 메달린 얼음
잘 봐, 내 손목에 메달린 얼음

내 목엔 가득한 금
내 현실이 너에겐 꿈
나는 안 따르지 rule
아직 나를 따르는 운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XXX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XXX

내 컵엔 가득한 물
내 컵엔 가득한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XXX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XXX

내 손엔 backwoods leaf
난 cookie랑 섞었지 kief
나는 안 필요해 beef
연기를 뿜어, 난 마치 chief 

뱀파이어처럼 목 마르지, 피
필요해, 난 더 많은 에너지
얘넨 뺏고 싶어해 나의 기
얘넨 갖고 싶어해 나의 기

내 보석, 전부 다 물
넌 내게 뭘 요구하고
나는 다 거절하고
난 "그래 그래서 뭐 어쩌라구?"

난 그냥 필요해 torch 
내게 해줘 응급처치
니 여친, 보석처럼 젖지
니 여친, 보석처럼 젖지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XXX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XXX

내 컵엔 가득한 물
내 컵엔 가득한 물
나는 안 필요해 술
XXX

우리는 필요해 물
우리는 필요해 물
내 목엔 가득한 금줄
붙쳐 내 Woods에 불

키스 에이프 (Keith Ape)-Mull 

Keith ape (키스 에이프)이 오랜기간 준비한 EP [Ape Into Space]와 함께 돌아왔다.

 


타이틀 곡 "Mull"은 전설적인 프로듀서 그룹 The Neptunes의 Chad Hugo가 프로듀싱 하였으며 예전부터 미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후 꾸준히 협업해온 또 다른 미국 힙합계 히트메이커 Ronny J가 3번트랙 Whiplash(feat. Peewee Longway)와 5번트랙 "Hydro Ninja"를 프로듀서로 앨범에 참여했으며

피처링으로는 Okasian, Kramp가 "UnderWater 'Water'"에 참여하며 Keith ape이 설립한 UnderWater 레이블의 아티스트로서 출발을 팬들에게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앨범 [Ape Into Space] 발매로 Keith ape을 오래 지켜본 올드팬들의 만족부터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다가가는 그의 앞으로 행보를 확인할 수 있을것이다.

1. Mull 

2. UnderWater ‘Water’ (feat. Yung Gleesh, Okasian, Kramp)

3. Whiplash (feat. Peewee Longway)

4. Eyes Wide Shut

5. Hydro Ninja

6. Walk With Us (feat. Jedi P, Am Kay)

 

Keith Ape-Mull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