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ooks-Late night [MV/가사]

반응형

Wooks (욱스)-Late night

욱스 (Wooks)가 디지털 싱글 " Late night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Wooks-Late night 바로듣기

Wooks-Late night 가사

조금은 늦었지만 난 밖이야
정신을 차리고니 집 앞이야
특별한 대접은 원치 않아도
돌아가는길에 혹시나해서

아직까지도 나는 너 뿐이야
아무리 걸어도 이 자리야 
물론니가 궁금하지는 않아도
지나치는 길에 혹시나해서

오늘은 이래도 나는 잘지내
자리가 많아서 정신이 없네
너 핑계댈 시간조차없이
돌아갈길없이 바쁜 나인데

우연치않게 집에 돌아가는길에
너와 걸었던 길들이 어색해서
생각난것만 같아  

I’m sorry 너는 잊었겠지 can’t leave you alone
늦은밤 술에취해 책임못질 전활걸어
모르는 여자들의 모습의 니가보여 
이 사랑땜에 망가지는 내가 멋져보여 

I’m sorry 너는 잊었겠지만
I’m sorry 나도 노력했지만 
못난습관들이 뱄지난
너를습관처럼 뱉지난

더보기

no matter how many tries and
how many nights
너만을 뱉고 원하지난
정신을 차려또 너네집앞
이기적이게도 넌 싫겠지만
집보다 집같은 너였나봐
나라는 사람을 채웠나봐
이제는 내가참 밉겠지만
오늘도 너가참 그리워서 

아무리 생각해도 그때 아픔까지 나는 그리워서
그렇게 힘든게 사랑이여도 그 때의 난 살아있어
처음껀 다 잊어줘
그때 날 되돌려줘
안좋은기억들로 떠나가지마 
날두고 서둘러서

아무리 취해도 기억이 나잖아
너만을 원하고 부르는 나잖아 
미안해 또 생각난거 같애 

I’m sorry 너는 잊었겠지 can’t leave you alone
늦은밤 술에취해 책임못질 전활걸어
모르는 여자들의 모습의 니가보여 
이 사랑땜에 망가지는 내가 멋져보여 

I’m sorry 너는 잊었겠지만
I’m sorry 나도 노력했지만 
못난습관들이 뱄지난
너를습관처럼 뱉지난

욱스 (Wooks)-Late night

피할 수 없이 밤이 찾아오듯, 억지로 현실을 회피해도 마음은 거짓말을 하지못한다.

술에취해 집으로 돌아가는밤 왜 난 아직도 그녀에게 가는길뿐만이 어색하지 않은 길일까.

 

욱스 (Wooks)-Late nigh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