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중식이-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 [가사/듣기]

반응형

중식이-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

중식이가 디지털 싱글 " 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 " 을 발표했다.

중식이-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바로듣기

중식이-나는 반딧불 가사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
하늘에서 떨어진 별인 줄 알았어요
소원을 들어주는 작은 별
몰랐어요 난 내가 개똥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나는 빛날 테니까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더보기


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
한참 동안 찾았던 내 손톱
하늘로 올라가 초승달 돼 버렸지
주워 담을 수도 없게 너무 멀리 갔죠
누가 저기 걸어놨어 누가 저기 걸어놨어
우주에서 무주에서 날아온
밤하늘의 별들이 반딧불이 돼 버렸지
내가 널 만난 것처럼 마치 약속한 것처럼
나는 다시 태어났지 나는 다시 태어났지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
하늘에서 떨어진 별인 줄 알았어요
소원을 들어주는 작은 별
몰랐어요 난 내가 개똥벌레란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나는 빛날 테니까
그래도 괜찮아 나는 빛날 테니까

중식이-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

게임 유튜버 '따효니'의 '몰락 써요'로 더욱 유명해진 노래...
롤 유저라면 몰라서는 안될 그 노래... 2020년 어쿠스틱으로 발표되었던 '나는 반딧불'이 풀 밴드 버전으로 새롭게 공개되었다.

 


이 곡을 포함한 중식이의 미니앨범 '중식이 밴드'는 오는 12월 15일 공개되며 전곡 구성과 한정 패키지(고음질 USB, USB 케이스, QR 송 카드, 괴인 카드, 틴케이스, 파우치)로 이루어진 초회 한정 앨범은 중식이 MD 몰인 '풍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ecutive Producer: 풍덩 프로덕션
Producer by 우주비
Composed by 정중식
Lyrics by 정중식

 

중식이-나는 반딧불 (2022 Band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