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대연-내 하루는 (바이트미 OST Part.15) [가사/듣기]

반응형

김대연-내 하루는 (바이트미 OST)

김대연이 참여한 네이버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내 하루는 " 을 발매했다

김대연-내 하루는 (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김대연-내 하루는 가사

눈을 감으면 지워지기를
그댈 향한 내 모든 욕심이
이 눈물로 씻겨져 버리길

이젠 그만 바라기를
매일 다짐하면서 또 그대를 찾죠

내 하루는 또 그대만 따라가죠
오늘도 난 슬프게 끝나겠죠
그런데도 그대 곁에 하루를
또 살고 있죠 나는

더보기

이젠 제발 끝나기를
다시 기도하면서 또 그대를 찾죠

내 하루는 또 그대만 따라가죠
오늘도 난 슬프게 끝나겠죠
그런데도 그대 곁에 하루를
또 살고 있죠 

그대 모른 척 한 대도 외면한대도
내가 그댈 사랑하면 되는걸요 

내 하루는 꼭 그대여야만하죠
오늘도 난 그대를 기다리죠
그런데도 그댄 바라봐주질 않네요
이런 나를

김대연-내 하루는 (바이트미 OST Part.15) 

이번 ‘내 하루는’ 이라는 곡은 네이버 웹툰 ‘바이트미’의 ost로 제작되었으며, 가수 김대연의 목소리로 발매되었다.

 


나의 하루는 온통 그대만 따라가다 끝나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오늘도 그대의 곁에서 하루를 살아간다.이뤄질 수 없는 짝사랑을 그리고 있는 이번 노래는 하루가 온통 사랑하는 사람으로 가득하지만 그 끝은 결국 혼자 남게 되는 슬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짝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견고하게 표현해낸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

작사: 빨간양말
작곡: 빨간양말
편곡: 빨간양말, 김승현

 

김대연-내 하루는 (바이트미 OST Part.15)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