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ov (노브)-너는 나의 [가사/듣기]

반응형

nov (노브)-너는 나의

노브 (nov)가 17th 디지털 싱글 " 너는 나의 "를 발표했다.

nov (노브)-너는 나의 바로듣기

nov (노브)-너는 나의 가사

예고 없이 찾아온 떨림에
서툴렀던 표정도 제법 편해지고

몇 번의 시곗바늘 지나
서로의 일상이 이젠 내 계절이 되어

더딘 여름 끝에
호된 겨울이 또 온대도

두려움을 앞선 설렘이 큰 건
왼손을 꽉 쥔 너라는 꿈

너는 늘 나를 쉬게 하고 자라나게 하고
오랜 불안에 햇살을 주고 

넌 늘 푸른 눈빛으로 나를 찾게 하고 
사랑을 노래하게 만들어

가끔 너와 마주한 다른 온도 속에서
낯선 마음이 앞서지만 그마저도 위로가 돼 

더보기


너는 늘 나를 쉬게 하고 자라나게 하고
오랜 불안에 햇살을 주고 

넌 늘 푸른 눈빛으로 나를 찾게 하고 
사랑을 노래하게 만들어

가득 쌓인 흰 눈을 창밖에 두고
따뜻하게 데워진 이불 사이로 안긴 기분이야 
어디에 있어도 널 떠올릴 때마다

너는 늘 나를 쉬게 하고 자라나게 하고
오랜 불안에 햇살을 주고 

넌 늘 푸른 눈빛으로 나를 찾게 하고 
사랑을 노래하게 만들어

you're my home ground  
you're my 
you're my

you're my home ground 
you're my
you're my

nov (노브)-너는 나의

‘nov (노브)' 17th Story [너는 나의]
그토록 기피하던 아침 햇살이 따스하게 느껴진다.
늘 두렵기만 했던 계절의 변화가
소풍 가기 전 날의 마음처럼 설렘을 안겨준다.

 


대충 배가 차도록 아무렇게나 구겨 넣었던 끼니가,
시간마다 깨어나 불안을 되새기던 이부자리가,
강박처럼 지녀온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너로 인해 완벽하게 바뀌었다.
나를 바라보던 강아지의 눈빛마저도.

오래토록 바뀔 수 없을 거라 단념했던
흐트러진 나의 모습이 하나 하나
퍼즐을 맞추듯 제자리를 찾아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부디 건강해지고 싶어졌다.
나의 마음이, 나의 시야와 육체가
오래 오래 너에게 품을 내어 줄 수 있기를 바라며.

너는 나의 무엇일까?
나는 너의 무엇이 될 수 있을까?
너의 존재를 감히 단 몇 마디의 말로
어찌 설명할 수 있을까.

[Credit]

작사: nov (노브), JUNGMIN
작곡: nov (노브), HYUNKI
편곡: HYUNKI

 

nov (노브)-너는 나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