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가사/듣기]

반응형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Noncommittal Kid가 디지털 싱글 " 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를 발표했다.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바로듣기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가사

넌 이제 갔고 나는 홀로 남았어
우린 한배를 탔고 오늘 갈라져
자꾸 네 생각이 나도 어쩔 수가 없나 봐
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all i want is you, nothing else
so, yeah plz come back home 
i'll do my best oh
하고 싶은 말을 전할 수 없어서 난 노래해
멋있어 보이려는 게 아니야 이건
돌아와 내가 졌어
온종일 음악만 만들고 있던 내게
나타났던 넌 이제 음악보다 위에
자릴 매김하고는 밑으로는 안 내려가
작업실에 있다가도 부르면 달려가
별거 없는 여행 짐꾼뿐인 쇼핑에
단 걸 좋아하던 너에게 내 디저트는 give 해

더보기


어쩜 이럴수록 우린 계속 안 맞아
친구 연애사에는 부러운 게 참 많아
난 한 번도 잘못된 적 없다고 생각했어
근데 어느샌가 내 별명은 호구가 됐어
이젠 됐어
다 떠났으니 원래 하던 대로 음악이나 해야겠어
너는 나를 재지 마 you're liar
날 갖고 놀 때마다 i feel like die
내 옆에 있는 줄 알았던 넌 far
이 노랜 마지막 인사야 good bye
(i don't wanna cryin')
(yeah you're not mine)
(anymore)
(i'm too sad)
넌 이제 갔고 나는 홀로 남았어
우린 한배를 탔고 오늘 갈라져
자꾸 네 생각이 나도 어쩔 수가 없나 봐
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all i want is you, nothing else
so, yeah plz come back home 
i'll do my best oh
하고 싶은 말을 전할 수 없어서 난 노래해
멋있어 보이려는 게 아니야 이건
잘 지내 내가 졌어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는 인연을 떠나보낸 뒤 남은 미련의 아픔을 담고 있다.

 


가만히 있던 자신의 삶에 들어온 상대와 본인을 마치 가해자와 피해자로 나누는 듯한 뉘앙스는 어쩌면 찌질해보일지 모른다. 홀로 벽에 대고 한탄을 하는 듯하더니 결국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Lyrics by Noncommittal Kid
Composed by Stingray
Arranged by Stingray

 

Noncommittal Kid-더 사랑하는 건 역시 내가 맞잖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