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소각소각이 디지털 싱글 " 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를 발표했다.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바로듣기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가사

보고 싶다 이 글자들이 내 마음에
또 한 번 새겨지는 너를 찾는 밤
너를 떠올릴수록 답답하고 마음이 써
누굴 좋아하는 건 내게 어려운 일이야

이것마저도 사치인 마음뿐인걸
나에게 넌 그저 빛나는 욕심이겠지만

난 이유 없는 사랑을 해 너는 모를 거야
한동안 너 때문에 꽤 힘들었어 나
나의 주제를 잘 알면서도 얼마나 더
견뎌내야 이 마음이 무뎌질 수 있을까

더보기

너의 마음은 빈틈 하나조차 없지만
괜스레 난 그게 뭐라고 모른척하고 싶어

난 이유 없는 사랑을 해 너는 모를 거야
한동안 너 때문에 꽤 힘들었어 나
나의 주제를 잘 알면서도 얼마나 더
견뎌내야 이 마음이 무뎌질 수 있을까

어지러운 내 마음은 모든 게 엉망이야
내가 시작한 사랑은 왜 뜻대로 멈출 순 없을까

너의 앞에선 내 사랑은 외롭기만 한 걸
보잘것없는 이 마음은 용기도 없어서
나의 결말을 다 알면서도 얼마나 더
버텨내야 이 마음이 없어질 수 있을까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좋아하는 마음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너를 좋아하는 건 내겐 참 어려운 일이야

Lyrics / 유민, 소각소각
Composed / 유민, 소각소각
Arranged / HYUNKI
Vocal / 소각소각
Guitar / 109

 

소각소각-너를 좋아하는 건 어려운 일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