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최도영 (CANDO)이 디지털 싱글 " 그때 우리 "를 발표했다.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바로듣기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가사

사랑한다는 말 가지말란 말 
난 왜 그 말을 할 수 없었나 

애써 괜찮은 척 내 맘 외면했던 
그날의 내가 너무 미워지는 날

나는 요즘 잘 지내고 있어 
가끔 네 생각에 흔적따라 추억들 쫓지만

혹시라도 아직 너도 후회가 남았다면 
다시 돌아올래 처음 그때 우리 처럼

사실 요즘 네 생각에 빠져 수
많은 밤들이 너무나 길어져

애써 괜찮은 척 내 맘 외면했어 
네게 미안해서 그랬나봐 

더보기

너무나 미안해

나는 요즘 잘 지내고 있어 
가끔 네 생각에 흔적따라 추억들 쫓지만

혹시라도 아직 너도 후회가 남았다면 
다시 돌아올래 처음 그때 우리 처럼

조금 더 늦게 널 알았더라면 

서툴지 않게 널 안았을텐데

내 목소릴 듣고 넌 멈춰있을까

다시 돌아와줘 이 노래가 들린다면 

사랑한다는 말 가지말란 말 
난 왜 그 말을 할 수 없었나

애써 괜찮은 척 내 맘 외면했어 
네게 미안해서 그랬나봐 너무나 미안해

나는 요즘 잘 지내고 있어

가끔 네 생각에 흔적따라 추억들 쫓지만

혹시라도 아직 너도 후회가 남았다면 
다시 돌아올래 처음 그때 우리 처럼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이별은 누구에게나 미련 또는 후회를 남기는 것 같아요.
조금 더 잘해줬더라면 혹은 우리가 다른 시점에 만났더라면
그때보다는 성숙한 내가 당신의 마음을 더 담을 수 있지 않았을까..?

 


사랑이 끝나고 난 후에는 안좋은 기억은 점차 흐려지고
좋았던 기억만 남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때의 우리로 돌아갈 수 있다면..

Lyrics by 최도영(CANDO)
Composed by 최도영(CANDO) , BT
Arranged by BT
Sung by 최도영(CANDO)
Vocal Directed by BT , Min style

 

CANDO (최도영)-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